아우디코리아와 `유니버셜 뮤직` 콜라보레이션
상태바
아우디코리아와 `유니버셜 뮤직` 콜라보레이션
  • 모토야
  • 승인 2014.09.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우디 코리아가 유니버설 뮤직과 ‘아우디 라운지 by 블루노트(Audi Lounge by Blue Note)’를 진행한다.


유니버설 뮤직(Universal Music)의 세계적인 재즈 레이블 ‘블루노트(Blue Note)’가 다른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는 것은 ‘아우디 라운지 by 블루노트’가 전 세계 최초다.



1939년 설립해 올해 75주년을 맞은 ‘블루노트’는 독일 출신 알프레드 라이온이 미국으로 건너와 설립한 재즈 전문 레이블로, 부기우기, 스윙, 비밥, 하드밥, 솔재즈, 퓨전 재즈 등 다양한 세부 장르의 재즈 음악을 선보여 왔다.


또한, 블루노트가 속해 있는 유니버설 뮤직은 전 세계 음반 시장의 30%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글로벌 음악산업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세계적인 뮤지션 ‘마룬 5’, ‘레이디 가가’ 등이 소속돼 있으며 음반제작부터 유통, 매니지먼트, 공연 등 음악 산업 전반을 아우르고 있다.


요하네스 타머 아우디 코리아 대표는 “세계적인 레코드 회사인 유니버설 뮤직과 아우디의 감성이 잘 묻어날 수 있는 특별한 공연을 함께 기획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아우디 코리아는 문화를 통해 국내 고객들과 소통하고, 나아가 문화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아우디 코리아는 유니버설 뮤직과 ‘아우디 라운지 by 블루노트’ 공연 협약 체결을 맺음으로써 문화,라이프스타일 활동을 한층 더 강화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