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정비기능 경진대회`로 서비스 더욱 강화
상태바
쉐보레 `정비기능 경진대회`로 서비스 더욱 강화
  • 모토야
  • 승인 2014.09.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쉐보레가 정비 서비스 강화를 위해 25일, 한국지엠 정비연수원에서 ‘제 2회 쉐보레 정비기능 경진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경진 대회는 전국의 쉐보레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지역 예선을 통과한 20개팀이 참여해 쉐보레 트랙스 차량을 대상으로 필기 및 실기경연으로 진행됐으며, 서비스 마인드는 물론, 경정비와 중정비에 대한 이론 및 실기 평가 결과에 따라 상패와 함께 상금을 각각 수상했다.



쉐보레 정비기능 경진대회는 국내 쉐보레 서비스 네트워크 중 최고의 팀을 선발하는 경연의 장으로, 쉐비 케어 서비스 도입과 더불어 쉐보레 서비스 가치를 고객에게 전달할 정비 직원들의 자질향상, 경쟁력 확보, 사기 진작을 위해 실시해 오고 있다.


쉐보레는 획기적 서비스인 ‘쉐비 케어(Chevy Care)’를 4년 연속 연장 시행하고 있으며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국 450여 서비스 네트워크를 새롭게 단장했다.


또한, 서비스센터 내에 차량수리 전 과정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원-스톱 시스템을 구축하고 정비 기술진을 대상으로 꾸준한 교육을 시행하는 등의 다양한 서비스 노력을 기울인 결과 지난 해 마케팅 인사이트에서 주관한 AS 고객 만족도 조사에서 2년 연속 업계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