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쇼 2014-경주 `퍼포먼스`에 그랜드 C4 피카소 등장
상태바
로드쇼 2014-경주 `퍼포먼스`에 그랜드 C4 피카소 등장
  • 모토야
  • 승인 2014.10.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가 토탈미술관에서 진행하는 프로젝트 ´로드쇼 2014-경주´에 ´그랜드 C4 피카소´를 공식 지원한다.


한국과 프랑스의 특별교류형식으로 진행되는 <로드쇼 2014: 경주>에는 프랑스 아티스트4명(PierrickSorin, Pascal Broccolichi, Pierre-Laurent Cassiere, Emma)을 비롯 김동형, 료니, 노세환 등 한국 아티스트들이 함께 참여한다.


이들 아티스트들은 경주에서 프로젝트 기간 동안 그랜드C4 피카소를 활용한 퍼포먼스를 포함한 거리공연, 전시 등을 펼칠 예정이다.



행사에 지원되는 시트로엥 그랜드 C4 피카소는 국내 수입 MPV모델 중 유일한 디젤 차량으로, 14km/ℓ의 높은 연비와 최대출력 150마력의 강력한 주행성능을 자랑하며 운전자에게 편안한 드라이빙을 제공한다. 또한, 프리미엄 디젤 다목적 차량에 최적화 된 그랜드 C4 피카소는 차량 탑승자를 고려한 인테리어 테크놀로지와 탁 트인 개방감으로 소비자와 전문가 모두에게 호평 받고 있는 모델이다.


´로드쇼´는 국내외 작가와 기획자들이 여행을 매개로 한 플랫폼 마련을 목적으로 시작하여 지금까지 낙동강, 제주, 백령도 등을 여행하며 전시 및 공연을 펼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