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코리아 `픽업 앤 딜리버리`
상태바
포드코리아 `픽업 앤 딜리버리`
  • 모토야
  • 승인 2014.10.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드코리아는 2015년식 링컨 차량을 구입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10월 1일부터 ‘픽업 앤 딜리버리(Pick-up & Delivery) 서비스’를 지원한다.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는 일명 고객에게 직접 ‘찾아가는’ 서비스로,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서비스 요원이 직접 찾아가 차량을 가져오는 ‘픽업 서비스’ 및 차량 점검 완료 후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로 차량을 가져다주는 ‘딜리버리 서비스’로 구성되어 있다.



이 서비스는 링컨의3년/6만Km의 소모성 부품 무상 보증 서비스 (Premium maintenance program) 기간 동안 매년 2회에 한해 사용이 가능하며, 최근 한국에서 런칭한 컴팩트 SUV인 2015 올-뉴 MKC를 필두로 모든 2015년식 링컨 차량에 적용될 예정이다.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가까운 서비스센터를 통해 신청 할 수 있다.


한편, 포드코리아는 링컨 차량 유지관리비를 대폭 절감할 수 있도록 3년/6만km 기간 동안 소모성 부품 무상 제공 서비스 ‘PMP(Premium maintenance program)’를 제공하는 등 자동차 업계의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 분야를 선두하고 있다. 이는 2012년부터 업계 최초로 포드, 링컨 전 차종에 제공되어 온 5년/10만Km 무상보증서비스(Ford Best Warranty)와는 별도의 서비스이며, 따라서 2015년식 링컨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5년/10만 km 무상보증서비스, 3년/6만 km 소모성 부품 무상 제공 서비스와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의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다.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와 관련된 자세한 안내는 전국 포드•링컨 전시장 및 서비스 센터에서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