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3년 연속 A/S 및 품질 고객만족도 1위 달성 기념식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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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지엠, 3년 연속 A/S 및 품질 고객만족도 1위 달성 기념식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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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승인 2014.11.03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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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는 31일, 부평 본사에서 한국지엠 세르지오 호샤(Sergio Rocha) 사장을 비롯, 마케팅 인사이트 김진국 대표, 각 딜러사 대표, 회사 임직원 등 약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마케팅 인사이트가 발표한 A/S 및 품질 고객 만족도 부문 3년 연속 1위 달성을 축하하는 행사를 가졌다.



자동차 전문 리서치 기관인 마케팅 인사이트가 지난해 7월부터 올해 6월까지 전국의 자동차 보유자 및 2년 이내 구매 계획자(버스, 승합, 트럭 제외) 총 101,821명을 대상으로 기획조사를 실시했으며, 이 가운데 총 42,618명과 7,383명이 설문에 응했던 A/S 만족도와 품질 스트레스 부문 온라인 조사에서 한국지엠은 국내 완성차업계를 통틀어 3년 연속 1위 자리에 올랐다.


마케팅 인사이트의 이번 기획조사 가운데 A/S 만족도 조사는 서비스네트워크 환경, 절차 등 5개 항목에 대해 평가한 것으로, 한국지엠은 이 가운데 접수/접근, 결과 만족, 회사 대표성 항목에서 각각 최고 점수를 얻으며 총점 1,000점 가운데 816점을 획득, 국산차의 평균 점수인 792점을 크게 웃돌았다.


또한, 픔질 스트레스 부문에서도 2.81점을 획득, 품질로 인한 스트레스가 가장 적은 국내 제조사로 기록됐다. 이러한 결과는 고객들이 선호하는 최첨단 기술을 자동차와 고객 체험에 반영하기 위한 한국지엠의 노력을 명확히 보여주는 사례이다.


이 날 호샤 사장은 ``A/S 서비스 및 품질 고객 만족도 3년 연속 1위 달성은 전국 쉐보레 서비스네트워크와 더불어 모든 임직원들이 완벽한 서비스 및 제품 품질을 위해 다 함께 노력한 결과``라고 밝혔다. 또한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우리의 철학을 바탕으로 업계 최고 수준의 서비스 및 제품 품질에 대한 명성을 계속해서 이어나가자``고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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