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 캐시카이 출시 기념 전국 고객 시승행사 실시
상태바
닛산, 캐시카이 출시 기념 전국 고객 시승행사 실시
  • 모토야
  • 승인 2014.11.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닛산㈜은 캐시카이(Qashaqai)의 성공적인 출시를 기념해, 11월 15일부터 12월 14일까지 전국 닛산 전시장에서 `캐시카이 전국 시승행사`를 실시한다.


캐시카이는 지난 11일 공식 출시된 닛산의 첫 디젤 SUV 모델로, 글로벌 누적 판매 200만대 이상을 기록한 밀리언셀러다. 출시 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전국 고객 시승행사로, 캐시카이 특유의 프리미엄 SUV 디자인과 첨단 기술들을 전시장에서 살펴보고, 세련되고 매끄러운 도심형 주행성능을 도로에서 직접 경험해볼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캐시카이 뿐만 아니라 쥬크, 패스파인더 등 닛산의 풀 SUV 라인업 모두 시승이 가능하다.



본 시승행사는 15일 강남 전시장을 시작으로 16일 분당, 22일 서초∙인천, 23일 안양, 29일 일산∙목동, 30일 대구∙포항, 12월 6일 대전, 7일 청주, 13일 부산, 14일 창원 전시장 순으로 진행된다.


기간 중 해당 전시장을 방문하면 내방객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캐시카이와 함께 개성 넘치는 사진을 연출할 수 있는`캐시카이 포토 키오스크`, 포켓 당구/탁구/에어하키를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는`멀티테이블 게임`, 어린 자녀가 블록놀이와 색칠공부 등을 할 수 있는`키즈 존`, 음료 및 다과와 함께 휴식을 취할 수 있는`캐시카이 카페`등이 마련된다.


닛산 세일즈 및 마케팅 총괄 손창규 전무는 ``캐시카이는 혁신적인 디자인과 성능, 닛산의 첨단 안전 기술, 우수한 연비,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추며 출시 직후 국내 디젤 SUV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모델``이라며, ``이번 캐시카이 시승회를 통해 전세계 200만 고객이 검증한 캐시카이의 탁월한 가치를 직접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닛산 브랜드의 한국 진출 6주년인 지난 11월 11일 공식 출시된 캐시카이는 디자인, 첨단 안전 기술, 퍼포먼스에 있어 혁신적인 진화를 이룬 ``궁극의 도심형 SUV(The Ultimate Urban SUV)`` 모델이다. 출시 직후 영국 `왓카` 선정 `올해의 차` 수상, 유로 엔캡(Euro NCAP) 테스트 최고 등급인 별 5개 획득 등 상품성과 안전성을 검증 받았다.


국내에서 판매되는 캐시카이는 1.6리터 4기통 디젤 엔진을 탑재해 최고출력 131/4,000(ps/rpm), 최대토크 32.6/1,750(kg.m/rpm)의 강력한 성능을 발휘한다. 여기에 닛산이 자랑하는 엑스트로닉 CVT(Xtronic CVT)를 조합해 도심형 SUV에 걸맞은 세련된 주행 감각과 15.3km/ℓ(도심 14.4km/ℓ, 고속도로 16.6km/ℓ)의 효율성을 겸비했다.


캐시카이의 국내 판매 가격은 S 모델 3,050만원(VAT 포함), SL 모델 3,390만원(VAT 포함), 플래티넘 모델 3,790만원(VAT 포함)으로 합리적인 가격 경쟁력을 확보했다.


본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닛산 공식 전시장 및 갤러리, 공식 홈페이지(www.nissan.co.kr)와 고객지원센터(080-010-23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