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올 뉴 CTS 최대 5년/10만km까지 무상보증서비스 제공
상태바
캐딜락, 올 뉴 CTS 최대 5년/10만km까지 무상보증서비스 제공
  • motoya
  • 승인 2014.11.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엠코리아㈜(대표 장재준)가 11월부터 연말까지 올-뉴 캐딜락 CTS를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2년 보증 연장 패키지를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특별 프로모션은 수입차 프리미엄 브랜드 중 최장 보증 기간을 제공해, 고객들이 보다 오랜 기간 캐딜락의 프리미엄 가치를 소유하고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11월부터 연말까지 올-뉴 CTS를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는 기존 3년/6만km에 더해 2년/4만km의 보증 서비스가 추가로 제공됨으로써, 최대 5년/10만km까지 무상 보증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부품 가격 및 공임료가 상승하더라도 추가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는 것.


11월 중에 이미 차량을 구매한 고객에게도 동일한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중고차 판매 시에도 보증 연장 스페셜 패키지의 양도가 가능해, 고객들의 실질적인 만족도를 높였다.


지엠코리아 장재준 사장은 “캐딜락 제품의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이번 패키지를 마련했다”며, “이를 통해, 고객들은 오랜 기간 차량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 관리하면서 올-뉴 CTS의 프리미엄 가치를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캐딜락 올-뉴 CTS 2년 보증 연장 패키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캐딜락 전시장 및 캐딜락 고객상담센터 080-3000-5000 (수신자 부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