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신년맞아 다양하고 풍성한 구매혜택 제공
상태바
한국지엠, 신년맞아 다양하고 풍성한 구매혜택 제공
  • motoya
  • 승인 2015.01.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가 2015년 새해를 맞아, 1월 한달 간 ‘2015 해피 뉴 이어 페스티벌’을 시행하고, 더욱 알차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 작년 한 해 동안 쉐보레 제품을 응원해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한다.한국지엠이 지난해, 회사 출범 이래 연간 최대 내수실적을 달성한 것을 기념해, 지난해 12월 판매조건 보다 더욱 강화된 구매 혜택 프로그램을 제공,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인 것.



한국지엠은, 쉐보레 스파크와 크루즈 등 2개 차종 구입 시 최대 100만원의 보험료를 지원하고, 3년간 3회 엔진오일 무료교환 혜택 및 신차교환 프로그램을 중복 적용해 준다. 이는, 올해 한국지엠 고객 서비스 프로그램의 명칭을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Chevrolet Complete Care)’ 로 새롭게 함에 따라, 1월 한달 간 쉐보레 스파크 혹은 크루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한시적으로 제공되는 특별한 혜택이다.더불어, 0% 무이자할부 및 무이자 유예할부 프로그램을 1월에도 지속하고, 스파크와 크루즈 차량에 대해 선수금이 없는 진정한 의미의 1% 할부 프로그램을 한국지엠 최초로 시행한다.


한국지엠은 이 밖에도, 1월중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5가지의 혜택을 제공한다. ▲ 차종별 최대 200만원 보험료 지원 ▲ 생산일자별 최대 200만원 유류비 지원 ▲ 기 시행중인 쉐보레 익스체인지 프로그램 대상 차종을 매그너스와 구형 마티즈까지 확대 적용 ▲ 전시장 방문고객 대상 고급 귀마개 증정 및 추첨을 통해 스파크와 아이패드 에어 제공 ▲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로 업계 최고 수준의 고객 서비스를 지속 제공 (수입 모델 카마로 및 법인 택시 등 특별구입 조건 차량 제외) 등의 혜택을 마련, 이를 잘 활용하면, 알페온은 최대 320만원, 캡티바 270만원, 말리부 240만원 등 큰 폭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국지엠 국내영업본부 백범수 전무는 “한국지엠은 지난 한 해 고객들의 아낌없는 성원에 힘입어 지난 2002년 회사 출범 이후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며, “이에 보답하고자 ‘2015 해피 뉴 이어 페스티벌’을 1월 한달 간 시행, 한층 강화된 혜택으로 고객을 사로잡을 계획”이라고 말했다.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는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3.5.7’과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3.5.7 어슈어런스’로 구분된다.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3.5.7’ 은 3년간 무상점검 및 엔진 오일, 필터 등 소모품 교환, 5년 또는 10만 km 차체 및 일반부품 보증기간 적용, 7년간 24시간 무상 긴급출동 서비스를 제공한다.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3.5.7 어슈어런스’는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3.5.7 혜택 중 ‘5.7’에 해당하는 서비스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3’에 해당하는 내용을 신차 구입 후 3년 이내에 차대차 파손사고 시 신차로 교환할 수 있는 새로운 혜택을 추가한 프로그램으로, 고객은 차량 구매 시 ‘3’에 해당하는 두가지 혜택 중 한가지 선택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