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 티볼리, 드디어 글로벌 데뷔!
상태바
쌍용 티볼리, 드디어 글로벌 데뷔!
  • motoya
  • 승인 2015.03.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쌍용자동차가 제네바모터쇼를 통해 `티볼리`의 해외 시장 공략을 위한 글로벌 론칭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오는 3월 3일 프레스데이를 시작으로 15일까지 스위스 제네바에서 개최되는 `2015 제네바 모터쇼(85th Geneva International Motor Show)`에서 쌍용차는 국내에서 지난 1월 출시해 선풍적인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My 1st SUV `티볼리`를 해외에 첫 선을 보이며 글로벌 시장공략에 박차를 가한다는 전략이다.



쌍용자동차는 이번 제네바모터쇼에서 `New Start with Tivoli`전시 콘셉트로 420㎡의 전시 공간을 마련하여 `티볼리`를 비롯해 `코란도 스포츠`, `코란도 C`, `렉스턴 W`, `코란도 투리스모` 등 차량 7대를 전시하여 유럽을 비롯하여 전세계에 판매를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특히, 제네바모터쇼 프레스데이 기간(3월 3~4일)에는 `티볼리`의 특장점을 부각시킬 수 있는 `티볼리`만의 특별한 전시를 진행할 예정이다. `티볼리`의 개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댄디 블루 2-tone, 플라밍 레드 2-tone, 재즈 브라운, 아이스캡 블루, 실버 등 다양한 외관 색상과 개성에 따라 연출 가능한 커스터마이징 아이템은 물론 전기차 콘셉트카 `Tivoli EVR`을 선보이며 `티볼리`의 매력을 한층 배가시켜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