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 그랜드 체로키, 새봄맞이 특별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지프 그랜드 체로키, 새봄맞이 특별 프로모션 실시
  • 모토야
  • 승인 2015.03.1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CA 코리아(대표 파블로 로쏘)는 본격적인 아웃도어 시즌이 시작되는 봄철을 맞아 3월 한달간 지프 그랜드 체로키 오버랜드 모델에 대해 400만원 할인, 선수금 제로 프로그램 등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그랜드 체로키 오버랜드 3.0 디젤 구매 고객에게는 400만원의 할인 혜택과 함께 프리미엄 틴팅, 하이패스 단말기 등이 무상으로 제공된다.


또한, 그랜드 체로키 오버랜드 3.6 가솔린 모델 할부 구매 고객에게는 선수금 없이 차량을 인수 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실질적으로 약 700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게 되는 선수금 제로 프로그램이 제공되며, 현금 구매 고객에게는 취득세와 등록세가 지원된다.


FCA 코리아의 파블로 로쏘 사장은 “그랜드 체로키는 도심과 고속도로, 오프로드까지 어떠한 노면이나 기후에서도 최고의 성능과 높은 품격을 선사하므로 봄철 야외 활동을 위한 최고의 SUV”라며, “이번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고객분들이 지프 그랜드 체로키의 최고의 성능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FCA 코리아는 크라이슬러 브랜드의 프리미엄 중형세단 ‘올-뉴 200’ 국내 출시 1개월을 기념해 고객 감사의 의미로 프리미엄 틴팅, 하이패스 단말기 등을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