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의 새로운 A7과 함께 Jazz Night를 즐겨라
상태바
아우디의 새로운 A7과 함께 Jazz Night를 즐겨라
  • 모토야
  • 승인 2015.05.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우디 코리아는 `뉴 아우디 A7 (New Audi A7)` 출시와 함께 오는 5월 21일(목) 오후 7시부터 9시 30분까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야외 수영장에서 `아우디 라운지 by 블루노트 (Audi Lounge by Blue Note)` 공연을 개최한다.



아우디 코리아는 2014년 유니버설 뮤직의 세계적인 재즈 레이블 `블루노트 (Blue Note)`와 협약을 맺고 `아우디 라운지 by 블루노트` 공연을 처음 선보였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에는 블루노트의 최정상급 재즈보컬인 `호세 제임스(jose James)`와 한국 최고의 DJ겸 프로듀서인 `DJ 소울스케이프 (Dj Soulscape)`가 함께 출연해 재즈와 클럽씬이 결합된 색다른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특유의 편안한 창법에 더해진 중저음의 독특한 바리톤 음색으로 많은 팬들을 매료시킨 호세제임스는 2008년 `더 드리머(The Dreamer)` 이후 현재까지 총 5장의 앨범을 발표했다. 2010년 프랑스 최고의 재즈 상인 `아카데미 오브 재즈(L`Academie du Jazz Grand Prix)`에서 `올해 최고의 보컬 재즈앨범 (best Vocal Jazz Album)`으로 선정된 것을 비롯해2013년에는 네덜란드의 `에디슨 어워드 (2013 The Edison Award)`에서도 수상하며 현재 최고의 재즈 보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아우디 라운지 by 블루노트`는 다양한 문화 공연을 통해 고객에게 아우디가 지향하는 혁신적이고 다이내믹한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고자 하는 아우디 라이프스타일 마케팅의 일환이다. 아우디는 장기 컬처 프로젝트로 `아우디 라운지 by 블루노트`와 대형 공연 프로젝트인 `아우디 라이브`를 진행하고 있으며, 오는 8월에는 `2015 아우디 라이브`를 통해 `퍼렐 윌리엄스`의 첫 내한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요그 디잇츨 아우디 코리아 마케팅 이사는 ``아우디 코리아는 문화를 통한 고객과의 소통을 지속하며 가장 다이내믹한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며 ``정통 재즈와 클럽씬이 만난 독특한 무대를 선보일 문화 공연인 `아우디 라운지 by 블루노트` 역시 아우디 브랜드가 제시하는 혁신적, 창의적 라이프스타일을 고객들과 나눌 수 있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우디 코리아는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audikorea.kr)을 통해 `아우디 라운지 by 블루노트` 입장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또한 공연 참석자들에게는 재즈역사에서 명반 중 하나로 꼽히는 `존 콜트레인 (John Coltrane)`의 앨범 중 하나인 `블루 트레인 (Blue Train)`의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 픽쳐 디스크(picture disc)를 제작해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