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시트로엥 고객 맞춤 서비스를 위해 긴급 관리 서비스 강화
상태바
푸조/시트로엥 고객 맞춤 서비스를 위해 긴급 관리 서비스 강화
  • 모토야
  • 승인 2015.11.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조와 시트로엥의 공식수입원 한불모터스가 차량 긴급 관리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푸조/시트로엥 어시스턴트(Peugeot/Citroen Assistance)`를 강화한다.



한불모터스는 기존의 견인 서비스 프로그램에 추가로 2가지의 서비스를 추가 도입했다. 첫 번째 `출동 서비스`는 차량의 기능적 문제로 인해 시동이 걸리지 않거나 운행할 수 없을 경우 푸조/시트로엥의 테크니션이 현장 출동해 응급조치를 취해 운행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다. 두 번째 `배터리 충전 시동 서비스`는 기온이 내려가기 시작하는 가을/겨울철 비일비재하게 일어나는 배터리 방전 문제를 긴급 출동팀이 방문해 배터리 충전을 해주는 서비스다.


한불모터스는 `푸조/시트로엥 어시스턴트`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이 겪는 불안을 해소하고 안전한 운행이 될 수 있도록 도와 국내 고객의 서비스 만족도와 브랜드 로열티를 한층 높일 방침이다.


견인 서비스는 연중무휴 24시간 이용 가능하며 출동 서비스는 평일 9시부터 17시까지, 토요일 9시부터 14시까지 운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