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그룹 코리아, 딜러 네트워크 강화
상태바
BMW 그룹 코리아, 딜러 네트워크 강화
  • 모토야
  • 승인 2015.11.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MW 그룹 코리아는 자사의 공식 딜러인 코오롱모터스가 대구광역시 수성구 상동에 수성 패스트레인 서비스센터를, 도이치모터스가 MINI 분당 전시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수성 패스트레인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973.3㎡(약 294평)에 지상 2층 규모로, AS 고객 접수실 및 대기실이 마련된 본관과 정비 전용 공간으로 이뤄진 별관으로 각각 구성되어 있다.


패스트레인 서비스센터는 필터나 오일, 브레이크 패드, 타이어 교체 등 작업시간 2시간 미만의 간단한 서비스를 신속히 제공하여 간편하고, 빠르게 정비를 받을 수 있는 BMW와 MINI의 공식 경정비 센터다.



이번에 오픈한 수성 패스트레인 센터는 워크베이 총 11개를 보유해 하루 60대의 정비가 가능하며, 입고 시 어드바이저가 고객과 함께 차량을 직접 살펴보는 RAC(Reception at the Car) 공간을 갖추고 있어, 차를 직접 보면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본관에 마련된 고객 전용 라운지에서 편안하게 수리를 기다릴 수 있으며, 전시된 다양한 BMW와 MINI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특히 수성 패스트레인 센터에서는 사고차 수리 접수를 하면 고객의 센터 방문 없이 전용 캐리어로 이동해 수리 완료 후 다시 센터에서 차량을 인도하는 `사고차 수리접수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수성 패스트레인 센터는 오픈을 기념해 오는 11월 28일까지 BMW와 MINI 무상점검 및 유상 수리비 20% 할인(사고 수리 제외)과 함께 내방 고객에게 BMW 우산 및 수리금액 별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분당 MINI 전시장 또한 확장 이전했다. 연면적 492.48㎡(149평)에 지상 2층 규모로 총 5대의 차량 전시가 가능하며, 총 43대를 주차 할 수 있다.



1층은 신차 전시장, 2층은 고객라운지로 구성돼 있으며, MINI 출고 고객을 위한 전용 핸드오버존을 갖추고 있다. 또한, 분당, 판교, 용인 수지, 경기도 광주, 안양을 아우르는 대왕판교로에 위치하여 해당 지역 고객에게 MINI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BMW 그룹 코리아 김효준 사장은 ``지속적인 서비스 센터 신설을 통해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를 위한 노력 역시 지속할 계획``이라며 ``분당 전시장은 MINI 브랜드만의 독특한 컨셉을 느낄 수 있는 외관 디자인으로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로써 현재 BMW 그룹 코리아의 딜러 네트워크는 전시장 61개, 서비스센터 68개로, 1995년 최초 수입차 법인 설립 이래 최대 규모를 유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