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세라티,ING 생명 챔피언스 트로피 2015 공식 후원
상태바
마세라티,ING 생명 챔피언스 트로피 2015 공식 후원
  • 모토야
  • 승인 2015.11.2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세라티가 국내외 실력파 골프여제들의 세기 대결이자 2016년 리우올림픽 대회 국가대표 선발 전초전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ING 생명 챔피언스 트로피 2015`를 공식 후원한다고 27일 밝혔다.


27일부터 29일까지 부산광역시 기장군 베이사이드 GC에서 개최되는 `ING 생명 챔피언스 트로피 2015`는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와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에서 활약하는 선수들의 맞대결로, `2015 프레지던츠컵`을 뒤이은 또 하나의 한국형 블록버스터 매치 플레이라는 평을 들을 만큼 많은 미디어와 대중의 관심을 받고 있다.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에서 활동 중인 해외파 박인비, 유소연 등을 비롯한 총 12명 선수가 참가하며 국내파로는 마세라티 기블리 Q4 홍보대사 이정민 선수를 비롯해 박성현, 조윤지 선수가 출전한다. 10억 원이라는 높은 상금 규모에 리우올림픽에 선발될 국가대표선수를 예상할 수 있는 대회로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대회를 공식 후원하는 마세라티는 11번홀(레이크 2번홀)의 홀인원 선수에게 강력한 드라이빙 퍼포먼스에 균형미와 세련미를 두루 갖춘 브랜드 최초 디젤 모델인 `기블리 디젤 스포츠`를 부상으로 제공한다. 가격은 1억 5백만원대이다.


마세라티의 공식 수입사 FMK 관계자는 ``올 한해 KLPGA 투어의 정점을 완성할 `ING생명 챔피언스 트로피 2015``를 공식 후원함으로써 마지막 승리와 환희를 위해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프로선수들의 열의의 순간에 마세라티가 함께할 수 있어 영광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