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20대 대표 커뮤니티 `영현대(Young Hyundai)` 홈페이지 새 단장
상태바
현대자동차, 20대 대표 커뮤니티 `영현대(Young Hyundai)` 홈페이지 새 단장
  • 모토야
  • 승인 2016.03.1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자동차가 20대 대표 커뮤니티인 영현대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해 오픈했다.


현대차는 영현대 홈페이지를 통해 20대가 공감할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비롯, 홍보, 마케팅, R/D 등과 관련된 다양한 기업 소식, 현대자동차 및 그룹에서 운영하는 20대 대상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 젊은층과 소통을 한층 더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이번에 개편된 영현대 홈페이지는 심플하고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이용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아볼 수 있게 했다.


특히, 홈페이지에 해시태그 검색 영역을 두어 입력한 키워드에 대한 콘텐츠를 바로 찾을 있도록 검색의 편리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 모바일 기기에서도 영현대 홈페이지에 쉽게 접속해 콘텐츠를 볼 수 있도록 접근성을 향상시켰다.


영현대 홈페이지는 영현대 매거진, 현대자동차, 프로그램 등 총 3개의 메뉴로 구성됐다.



영현대 매거진 메뉴에서는 20대가 관심 있어 하고 흥미로워하는 주제인 자동차, 캠퍼스, 라이프, 커리어와 관련된 콘텐츠를 카드 뉴스, 클립 영상, 인포그래픽스 등의 다양한 형식으로 볼 수 있다.


현대자동차 메뉴에서는 기업의 채용 소식과 여러 직무들에 대한 소개 콘텐츠, 현대자동차와 그룹에서 진행된 신차발표, 마케팅, 사회공헌, R/D 등 관련 각종 행사 기사와 보도자료를 확인할 수 있다.


프로그램 메뉴에서는 현대자동차와 그룹에서 운영하는 20대 및 대학생 대상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를 볼 수 있다.


아울러 현대차는 영현대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하고 신학기를 맞이하는 대학생들을 축하하기 위한 개강 선물 이벤트를 내달 3일까지 진행한다.


영현대 개편 홈페이지에 방문해 이벤트 페이지에서 새 학기를 맞이하는 친구의 이름과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달면 그 친구와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총 1,000명에게 추첨을 통해 대학생들의 필수품인 다이어리, 텀블러, 파일, 펜 등이 담긴 선물 박스를 증정한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이번 영현대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20대와 더욱 친밀하게 소통을 해나갈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20대가 좋아하는 다양한 콘텐츠 개발과 이벤트 진행으로 젊은층에게 친근한 기업으로 다가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자동차는 영현대 홈페이지, 블로그, 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 트위터 등 여러 온라인 채널을 통해 20대가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