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코리아, `쿠가를찾아라` 이색 온-오프라인 연계 이벤트 진행
상태바
포드코리아, `쿠가를찾아라` 이색 온-오프라인 연계 이벤트 진행
  • 모토야
  • 승인 2016.03.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가 소셜미디어 팬들을 위한 온-오프라인 연계 이벤트인 `쿠가를찾아라` 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봄을 맞아 `2016 뉴 쿠가`와 함께 소셜미디어 팬들을 직접 찾아가는 `쿠가를찾아라` 이벤트는 지난 12월 포드가 국내 처음 출시한 디젤 SUV인 뉴 쿠가의 트렌디하고 스마트한 특징들을 더욱 가깝게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번 이벤트를 위해 준비된 뉴 쿠가는 4월 2일부터 4월 17일까지 매 주말마다 가로수길, 홍대, 명동, 강남역 등 특히 많은 사람들이 몰리는 서울의 여러 인기 지역들을 방문할 예정이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현장에서 쿠가를 발견한 팬들이 인증샷을 찍어 해시태그(쿠가를찾아라)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또는 포드코리아 페이스북 이벤트 포스팅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참가자들은 추첨을 통해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이용권과, 영화관람권, 스타벅스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특히 1등 당첨자는 전용 기사가 지원되는 `2016 뉴 쿠가` 차량을 타고 서울 시내를 드라이브 할 수 있는 `쿠가 1일 체험` 기회도 함께 얻게 된다.


`쿠가를찾아라` 오프라인 이벤트는 4월 2일, 3일, 9일, 10일, 16일, 17일, 3주 동안 매 주말마다 서울 곳곳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포드코리아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드코리아의 노선희 홍보이사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욱 폭넓은 고객층을 대상으로 포드 유럽의 디젤 기술과 첨단기능을 탑재하고 국내시장에서는 포드 최초 디젤 SUV로 출시된 뉴 쿠가를 이색적인 방법으로 홍보하고자 한다``며 ``다양한 SNS 채널을 기반으로 쿠가의 새로운 모습과 차량에 대한 정보를 고객들과 공유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하고 또한 많은 분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포드코리아는 최근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영상 공모전, 소셜캠핑 등 여러 이색 마케팅을 진행한 바 있으며, 지난해부터 국내 시장에서 디젤 라인업을 강화하며 여러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진행해 왔다.


한편, 포드코리아는 지난 12월 유럽 포드의 뛰어난 기술력과 디젤차 노하우가 집약된 디젤 SUV, `2016 뉴 쿠가`를 출시했다. 포드코리아가 최초로 국내시장에 선보이는 디젤 SUV로, 고성능 디젤 엔진과 풍부한 스마트 기능으로 무장, 다양한 기호와 라이프 스타일을 영위하는 폭 넒은 고객층의 기대를 충족시킬 포드의 야심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