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코리아, 모바일가이드 `포드 오너스앱` 출시
상태바
포드코리아, 모바일가이드 `포드 오너스앱` 출시
  • 모토야
  • 승인 2016.04.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드세일즈 서비스코리아(이하 포드코리아)는 스마트폰의 기능 극대화를 필두로 한 디지털 시대로의 변화에 발맞추어 고객의 편의 향상을 도모하기 위한 어플리케이션, `포드 오너스앱`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포드 오너스앱`은 포드 브랜드와 차량에 관한 정보가 담겨있는 모바일 가이드로 사용자가 보다 편리하고 쉽게 포드 차량을 이용할 수 있도록 돕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포드 오너스 앱은 크게 3가지 기능으로 나뉜다. 먼저 `전시장 및 서비스 센터 찾기 기능`은 포드의 전국 31개의 전시장과 27개의 서비스 센터의 정보를 기반으로 검색을 통해 고객의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의 위치와 연락처를 빠르게 파악할 수 있게 돕는다.


`고객지원 및 긴급출동 서비스 기능`은 고객 불편이나 민원의 빠른 해결을 위한 고객센터 전화연결 기능은 물론,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는 운전 중 예기치 못한 긴급상황이 발생할 경우 신속하게 출동 서비스를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서비스 체크리스트 및 대시보드 경고등` 기능은 서비스 체크리스트 기능을 통해 정기점검 항목 안내 및 알림 설정이 가능하며, 대시보드에 있는 각종 경고등에 대한 매뉴얼을 제공하여 고객이 한눈에 문제를 파악하고 대처할 수 있도록 돕는다.



포드 오너스앱은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며, 향후 고객의 니즈를 적극 반영하여 보다 다양한 기능을 탑재해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