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엠 코리아, 리안 모터스와 공식 딜러 계약 체결
상태바
지엠 코리아, 리안 모터스와 공식 딜러 계약 체결
  • 모토야
  • 승인 2016.04.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엠코리아가 리안모터스와 공식 딜러 계약을 체결하고 경기도 일산 지역에 캐딜락 전시장을 오픈 한다. 리안모터스는 올해 9월 완공을 목표로 일산 풍동 수입차 거리에 총 면적 322㎡(약 97평) 규모의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마련하고 프리미엄 편의시설을 갖춘 전시장을 선보일 계획이다. 1층 전시공간에는 신제품 전시만을 위한 별도의 공간을 마련해 전시장 방문 고객들이 다양한 신차를 가장 먼저 확인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캐딜락 일산전시장은 전시장을 찾는 고객들이 넓은 공간에서 편안하게 제품을 확인할 수 있도록 약 5.5m의 전시장 전고를 확보하게 될 예정이며, 최대 3대까지 동시에 수용할 수 있는 서비스센터를 함께 오픈해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수입차 고객들의 왕래가 많은 위치적 이점을 고려해 일산 지역은 물론 경기 북부 및 인천 지역 고객들을 대상으로 판매 강화에 적극적으로 나설 방침이다.



지엠코리아 장재준 캐딜락 총괄사장은 ``캐딜락에 대한 시장의 기대를 반영하듯 올해 서초전시장을 시작으로 지속적인 영업망 확충이 이어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전국적으로 딜러 네트워크를 확장하는 한편, 신규 서비스센터 설립을 통해 캐딜락에 대한 신뢰를 드높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캐딜락은 지난 2월, 고성능 퍼포먼스 세단 ATS-V를 국내에 출시한 이 후 V-시리즈 상급 모델 CTS-V와 최첨단 기술이 집약된 플래그십 세단 CT6 등 주력 차종들을 차례로 선보여 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