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유재석의 불스원미러 인생극장` 온라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불스원, `유재석의 불스원미러 인생극장` 온라인 이벤트 진행
  • 모토야
  • 승인 2016.04.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스원이 `유재석의 불스원미러 인생극장`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11일부터 5월 11일까지 불스원미러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불스원미러 TV CF를 감상하면서 영상 속 안내에 따라 주어진 상황을 선택, 최종적으로 불스원미러 부착 후 사각지대 해소를 통한 안전운전 상황이 전개되면 미션이 완료 된다. 미션 완료 후 SNS 공유 및 개인 신상정보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이번 `유재석 불스원미러 인생극장` 이벤트는 불스원미러 TV 광고 속 유재석이 사각지대가 보이지 않는 미러를 장착하고 차선을 변경하다 접촉사고가 일어나는 것으로 시작된다. 이 때 자동차 전문가가 나타나 사각지대까지 잘 보이는 불스원미러를 추천해 주는데 그 순간 유재석의 ``불스원미러로 바꿔야겠어? vs 안 바꿔야겠어?``라는 질문에 이벤트 참가자가 유재석의 운명을 선택한 후 그에 따라 각기 다른 결과가 펼쳐진다. 먼저 불스원미러로 바꾸게 되면 안전운전이 가능한 상황이 전개되면서 미션이 성공하게 되고, 반대 상황 선택 시에는 다시 TV CF 속 사고 난 순간으로 돌아가 아찔한 장면을 경험하게 된다.


이번 이벤트는 예전 최고 인기를 구가했던 `TV 인생극장`의 독특한 전개방식에 착안, 사각지대 해소에 탁월한 불스원미러 부착에 따라 달라지는 상황을 제시하여 사각지대 해소에 대한 중요성과 제품특징을 소비자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불스원미러 1만원 장착점 할인쿠폰`을 증정하며, 이 중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샤오미 나인봇, 2등 10명은 아이나비 블랙박스, 그리고 3등 100명에게는 기능성 프리미엄방석 밸런스시트를 제공하는 등 총 111명에게 푸짐한 혜택이 돌아간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5월 20일(금) 불스원미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불스원미러는 세계 최초 비구면 누진다초점 기술을 상용화한 사이드미러로 일반 사이드미러보다 2배 넓은 광시야각을 제공해 운전자의 시야에 들어오지 않고 룸미러나 사이드미러로 볼 수 없는 주변 사각지대를 해소하여 안전운전이 가능하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불스원 미러 공식 홈페이지나 불스원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