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사업부, 에어컨/히터 필터 영상 공유 이벤트 진행
상태바
보쉬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사업부, 에어컨/히터 필터 영상 공유 이벤트 진행
  • 모토야
  • 승인 2016.04.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버트보쉬코리아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사업부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보쉬 PM2.5에어컨/히터 필터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쉬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사업부는 이번에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으로 출시된 보쉬 에어컨/히터 필터 영상을 제공하고, 해당 영상을 공유하는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신규 PM2.5 에어컨/히터 필터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오는 5월 1일까지 국산 차량 운전자들을 대상으로 하며, 추후 수입차 오너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미세먼지와 황사 시즌에 대비하여 최근 새롭게 선보인 보쉬 PM2.5에어컨/히터 필터는 세계 최초로 자동차 에어필터를 개발한 독일 프로이덴버그(Freudenberg)社의 고효율 PM2.5 원단을 사용, 초미세먼지를 90% 이상, 미세먼지를 99% 이상 걸러주는 효과를 낸다. 이를 통해 차량 내부를 보다 쾌적하게 유지해주며, 운전자들을 각종 호흡기 질환으로부터 보호해 준다.


한편, 보쉬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사업부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제품 관련 최신 소식 외에 자동차 점검 정보, 실생활 팁 등 많은 소비자들이 공감할만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보쉬는 이후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