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신제품 크리스탈 3종 출시
상태바
불스원, 신제품 크리스탈 3종 출시
  • 모토야
  • 승인 2016.04.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스원은 자사의 차량 내/외장전문 관리브랜드인 `크리스탈`의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 철분제거가 가능한 `크리스탈 휠크리너`를 포함, 타이어 광택코팅제 `크리스탈 타이어코트` 그리고 티슈 한 장으로 유리막 코팅이 가능한 `크리스탈코트 티슈` 등으로, 손쉽고 간편하게 뿌리고 닦기만 하면 세정 효과는 물론 코팅과 광택까지 가능해 새 차처럼 눈부시게 차량을 오랜 시간 관리해준다는 점이 특징이다.


먼저, 휠에 고착된 브레이크 분진, 기름때, 합성수지 분진 등을 쉽게 제거해 주는 프리미엄 휠크리너 제품인 `크리스탈 휠크리너`는 철분제거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더러워진 휠에 골고루 뿌리기만 하면 오염물과 반응하여 시간이 지나면서 보라색 색상 변화를 통해 휠이 세정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증점 타입 세정제로 흐르지 않고 오염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것은 물론 pH 중성으로 모든 종류의 알로이휠에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크리스탈 타이어코트`는 세차하면 쉽게 지워지는 기존 타이어 광택제와 달리 `크리스탈코트`의 기술이 적용되어, 뿌리기만 하면 광택과 코팅막이 장기 지속되는 프리미엄 타이어 광택 코팅제다. 기존 에어로졸 제품들은 360도 분사가 안 되는 반면 이 제품은 어느 방향에서나 타이어의 폭에 맞게 넓게 분사되어 한번에 쉽게 작업이 가능한 장점이 있다. 이 외에도 `크리스탈 코트 티슈`는 티슈 하나로 간편하게 닦기만 하면 차량 내•외장 셀프유리막 코팅이 가능한 제품으로 여러 번 사용하면 사용할수록 코팅막이 쌓여 반짝임이 오랫동안 지속되는 장점이 있다.



불스원 서피스케어 CM 서훈석 부장은 ``최근 자동차 세차를 스스로 하는 운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처음 셀프 세차를 하는 운전자들이 가장 신경 쓰면서도 어려워하는 부분은 바로 휠 세정과 타이어 및 차량 내/외장 코팅이다``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자동차 관리를 마무리하는 단계임과 동시에 가장 확실하게 자동차 관리 결과를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이 부분만 잘해도 셀프 세차의 재미를 느낄 수 있기도 하다``며 ``불스원의 프리미엄 차량 내/외장전문 관리 브랜드 `크리스탈` 신제품으로 세정과 코팅을 동시에 해결해 운전자들이 더 쉽고 간편하게 세차의 재미를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크리스탈 휠크리너(용량 500ml)`는 15,900원, `크리스탈 타이어코트(용량 350ml)`는 11,900원이며 `크리스탈코트 티슈`는 6매입에 4,900원으로 전국 대형 할인 마트 및 불스원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크리스탈은 불스원의 프리미엄 차량 내/외장 전문 관리 브랜드로 혼자서도 쉽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대표적인 제품인 `크리스탈 코트`를 비롯 `크리스탈 카샴푸`, `크리스탈 크리너`에 이어 이번에 `크리스탈 휠크리너`, `크리스탈 타이어코트`, `크리스탈 코트 티슈` 등이 출시되어 총 6종으로 구성 되었다.


또한 오는 4월 29일에는 불스원 프라자에서 세차장 어택 이벤트를 진행, 세차하러 오는 이용고객 대상으로 `크리스탈` 제품을 무료로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