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자동차 관리 디테일링 어택 실시
상태바
불스원, 자동차 관리 디테일링 어택 실시
  • 모토야
  • 승인 2016.04.2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1위 자동차용품 전문기업 불스원이 자동차 관리에 대한 도움이 필요한 이들을 위해 디테일링 어택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이번 디테일링 어택은 `러브마이카(Love My Car) 캠페인`의 일환으로 운전자의 안전뿐만 아니라 사랑하는 가족의 건강을 위해 소중한 자동차를 관리하는 문화를 알리기 위해 진행되는 것.


4월 29일 불스원 프라자를 시작으로 격주 금요일 오후 7시부터 약 3시간 가량 진행되며, 6월 10일까지 총 4차례의 어택으로 마무리될 계획이다. 자동차 관리에 도움이 필요한 운전자라면 누구든 참여가 가능하며, 매주 불스원랩(lab.bullson.com)을 통해 행사가 진행되는 세차장을 확인 후 방문하면 된다.



불스원의 디테일링 어택 프로그램은 불스원랩 연구원들과 이색 실험을 통해 불스원 제품의 효과를 직접 확인하고, 전문가들에게 차량 관리법을 제대로 배울 수 있다. 참여자들에게는 불스원 크리스탈코트, 타이어코트, 휠크리너 등 신제품뿐만 아니라 셀프 자동차 관리족들에게 인기가 많은 제품들로 구성한 ‘불스원 디테일링 키트’도 제공된다.


불스원 마케팅 담당자는 ``와이퍼 교체나 왁싱, 유막 제거 등 자동차 디테일링에 꼭 필요하지만 운전자들이 선뜻 하기 어려운 관리법들을 전해주기 위해 디테일링 어택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전문가들과 함께 올바른 자동차 관리 노하우에 대해서 배워 차를 스스로 관리하는 문화가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잡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