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링컨 공식딜러 선인자동차 `2016 제주 푸드 앤 와인 페스티벌` 고객 초청행사 진행
상태바
포드-링컨 공식딜러 선인자동차 `2016 제주 푸드 앤 와인 페스티벌` 고객 초청행사 진행
  • 모토야
  • 승인 2016.05.1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드, 링컨 공식 딜러사인 선인자동차가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포드, 링컨 VIP 고객 100명을 대상으로 지난 5월 11일부터 14일까지 열린 `2016 제주 푸드 앤 와인 페스티벌` 초청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2016 제주 푸드 앤 와인 페스티벌`은 하와이에서 매해 열리는 `하와이 푸드 앤 와인 페스티벌`(Hawaii Food and Wine Festival)`의 자매 행사로 올해 제주도에서 처음 열렸다. 본 행사는 지역 농/수/축산업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지역 관광산업 증진을 위해 기획되었으며, 국내외 최정상급 셰프들이 대거 참여해 제주도의 식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우리의 맛과 멋을 선보이며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행사에 초청된 포드, 링컨 VIP 고객들에게는 제주 왕복항공권과 하얏트 리젠시 제주 호텔 숙박 및 `Bounty of Jeju(제주의 풍요)`라는 타이틀로 열린 셰프 11인의 뷔페 프로그램 티켓이 제공되었다. 디너에는 미슐랭 스타 셰프, 요식업계 최고 권위의 상을 수상한 해외 유명 셰프들부터 제주도 향토음식 명인, 이찬오 등 인기 방송의 스타셰프를 포함한 국내 최정상의 셰프들이 대거 참여해 참가 고객들에게 제주도의 식재료를 활용한 맛의 향연을 선사했다.


선인자동차는 1996년 대한민국에 처음 포드와 링컨 차량을 소개한 최대 딜러사로 전국 14개 지점과 15개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올해 창립 20주년을 맞아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특별프로모션, 시승이벤트, 고객초청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하며 고객감동을 실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