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HR-V 매직시트 영상 공개 기념 시승 진행
상태바
혼다코리아, HR-V 매직시트 영상 공개 기념 시승 진행
  • 모토야
  • 승인 2016.07.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혼다코리아가 콤팩트 SUV `HR-V` 출시를 기념하며 필라테스 강사 겸 방송인 양정원이 출연하는 HR-V 광고 영상을 공개하고 7월 한 달간 HR-V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광고 영상은 혼다코리아가 지난 5일 출시한 HR-V에 탑재된 `매직시트`를 보다 직관적인 모습으로 소비자들에게 전하기 위해 제작됐다.


매직시트는 컴팩트 SUV의 한계를 뛰어넘어 마법 같은 공간 활용성을 가능케 하는 HR-V만의 차별화된 기술이다. 2열 시트를 직각으로 세워 최대 126cm의 높이를 확보하며, 이를 통해 화분이나 캐리어 같이 똑바로 세워 실어야 하는 적재물을 효과적으로 적재할 수 있다.



건강미 넘치는 우월한 몸매로 `대세녀`에 등극한 양정원은 광고 영상 속에서 필라테스와 폴댄스 동작으로 매직시트를 표현했다. 양정원이 아름다운 라인을 뽐내며 다리를 들어올리고 뒤이어 HR-V의 매직시트가 올라가는 장면이 나온다. 그리고 `올리는 게 기술`이라는 자막과 함께 HR-V가 등장하며 클로징 된다.


혼다코리아는 양정원의 HR-V 영상공개를 기념하여 시승 이벤트도 진행한다. 시승이벤트 참가 신청은 혼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하여 플레이스테이션4와 드라이브클럽 풀 패키지 1명, 라이카 D-Lux 16G 카메라 1명, 고프로 히어로4 세션 큐브 64G 3명, 파리바게뜨 뉴욕치즈케익 50명 등 총 55명에게 푸짐한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혼다코리아 류희석 커뮤니케이션 팀장은 ``HR-V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넓은 실내 공간이 주는 실용성 그리고 혼다 특유의 탁월한 주행성까지 겸비한 모델로 젊은 세대의 니즈에 완벽히 부합하는 모델이다``며, ``이번 광고영상을 시작으로 젊은 고객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마케팅을 실행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양정원이 함께한 혼다 HR-V 광고 영상은 혼다코리아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지난 5일 국내 공시 출시된 혼다의 엔트리급 컴팩트 SUV HR-V는 자타공인 월드 베스트 셀링 SUV CR-V의 컴팩트 버전으로, 쿠페를 닮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1,665리터에 달하는 동급 최대 공간, 복합연비 기준 13.1km/L의 뛰어난 연비와 주행성능을 갖췄다. 가격은 3,190만원(VAT포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