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코리아, 8월 특별 금융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인피니티 코리아, 8월 특별 금융 프로모션 실시
  • 모토야
  • 승인 2016.08.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피니티 코리아는 자사 대표 모델 구매 고객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8월 특별 금융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고성능 스포츠 세단 Q50S 하이브리드 모델 혜택이 눈에 띈다. Q50S 하이브리드는 올해 1월부터 7월까지, 지난 해 동기대비 판매가 약 8배 증가, 인피니티 브랜드 성장을 이끌고 있는 인기모델이다. 8월 프로모션을 통해 Q50S 하이브리드 구매 시 배터리 보증기간 10년/20만km 연장 혜택을 받을 수 있다(최초 구매자 대상).


인피니티 파이낸셜 서비스를 통해 Q50S 하이브리드 에센스 모델을 구매하면 세 가지 혜택 중 한 가지를 추가로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최대 630만 원 할인, 최대 48개월 무이자 할부(월 82만 원, 선납금 30% 기준), 월 39만 원대로 구입할 수 있는 36개월 유예할부 프로그램(선납금 20%, 상환유예금 60% 기준) 중 선택이 가능하다.


수입 프리미엄 세단 최초 3천만 원대 모델 Q50 2.2d 스타일(Style)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도 있다. 8월에 구매하는 고객 모두는 무료로 내비게이션을 장착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추가 혜택으로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 혹은 150만 원 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


인피니티의 플래그십 세단, Q70은 구매 조건에 따라 최대 900만 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Q70은 여름철 가족 여행에 최적화된 럭셔리 세단으로, 다이내믹한 퍼포먼스와 넓은 공간을 갖췄다.



한편, 인피니티는 정부에서 실시한 개별소비세 정책에 따라 6월 말까지 통관된 전 차종에 한해 재고 소진 시까지 8월에도 개소세 인하 가격을 적용한다고 밝혔다.


인피니티 코리아 이창환 대표는 ``무더위가 절정에 달한 8월, 강력한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인피니티 대표 모델과 달리며 시원한 여름을 즐기실 수 있도록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며, ``올 한 해 국내 시장에서 괄목할만한 성장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하반기에도 Q30등 매력적인 신차와 고객 친화적 마케팅 통해 상승세를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하반기 국내 수입차 시장에서 가장 주목 받는 프리미엄 크로스오버 Q30은 9월 출시를 앞두고 있다. Q30은 세단과 SUV의 장점을 결합한 역동적이고 독창적인 디자인을 자랑한다. 또한, 인피니티 모델 최초로 2.0L 가솔린 터보엔진에 7단 듀얼클러치 변속기를 결합해 최고 출력 211ps, 최대 토크 35.7kg.m의 강력한 성능을 자랑한다. 여기에 세련된 인테리어와 최고급 감성품질까지 갖춰 프리미엄 고객을 위한 최고의 차량으로 주목 받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인피니티 공식 전시장 및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