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 S80 클래식 캠페인` 실시
상태바
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 S80 클래식 캠페인` 실시
  • 모토야
  • 승인 2016.10.3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오는 11월 1일(화)부터 30일(수)까지 한 달간 전국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보증기간이 만료된 S80 차량을 대상으로 무상점검 캠페인을 실시한다.


`볼보 S80 클래식 캠페인(Volvo S80 Classic Campaign)`은 다가오는 겨울을 대비해 기본 보증기간(3년 또는 6만km)이 만료된 S80 차량들의 차량 상태를 점검하고 고객들의 안전운행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2013년 12월 1일 이전 출고된 차량과 주행거리 6만 km 경과한 차량까지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 대상에 포함된다. 해당 차량은 겨울철 주요 점검 사항인 엔진오일, 브레이크 오일, 타이어 공기압 등 총 12가지 항목에 대해 무상 점검을 받을 수 있다고 한다.



또한, 캠페인 기간 동안 무상점검을 받는 고객 모두에게 워셔액, 브레이크액 무상 보충을 실시하며, 유상수리 이용 고객에게 엔진오일 10% 및 부품가격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타이어 및 보험 수리 제외). 더불어, 유상 수리 비용이 공임을 포함해 총 20만 원 이상일 경우에는 고급 볼보 우산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볼보 S80 클래식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문의하거나, 볼보자동차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 그리고 볼보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