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GM이 쉐보레의 플래그십 세단 임팔라를 현재와 같이 수입 판매하기로 최종 결정했다.
한국GM은 임팔라의 국내 생산에 대해 종합적인 검토를 진행한 결과, 수입 세단의 프리미엄 가치를 원하는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는 한편, 정부의 단계별 탄소규제에 탄력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제품 포트폴리오 측면을 종합적으로 고려한 결과 국내 생산보다 수입 판매가 타당하다는 결론을 내렸다고 전했다.
임팔라는 쉐보레 브랜드의 플래그십 모델로, 출시 6개월 만에 1만 대 이상을 판매하는 등 꾸준한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앞으로 쉐보레는 `임팔라 프리미엄 고객 케어 프로그램` 시행 등을 통해 임팔라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
쉐보레 임팔라는 북미 등 해외시장에서 검증된 주행 및 안전성을 비롯하여 수입 세단임에도 불구하고 상대적으로 낮은 보험료, 한-미 FTA 효과를 바탕으로 한 가격 경쟁력을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쉐보레 측은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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