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녀 양정원의 HR-V 매직시트 영상, 유튜브 조회수 20만 뷰 육박
상태바
대세녀 양정원의 HR-V 매직시트 영상, 유튜브 조회수 20만 뷰 육박
  • 박병하
  • 승인 2016.07.2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정원의 HR-V 바이럴 광고 영상이 유튜브 조회수가 20만 뷰를 육박하며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가 되고 있다. 혼다코리아가 이달 초, 컴팩트 SUV `HR-V`의 출시를 앞두고 진행한 인기 필라테스 강사 겸 방송인인 양정원의 바이럴 광고 영상이 29일 현재 유튜브 영상 조회수가 19만5천여건을 넘었다.



영상 업로드 이후 한 달이 채 되지 않은 시점에서 기록한 이 높은 조회수를 기록한 것에 대해, 혼다코리아는 ``대세 스포테이너인 양정원의 인기와 글로벌 베스트셀러인 CR-V의 컴팩트 버전인 혼다의 신개념 소형 SUV HR-V에 대한 팬들과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에 대한 방증``으로 해석하고 있다.



양정원의 HR-V 광고 영상은 HR-V에 탑재된 `매직시트`를 보다 직관적인 모습으로 소비자들에게 전하기 위해 제작됐다. 매직시트는 컴팩트 SUV가 갖는 설계 상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한 방편으로 기존의 좌석을 접는 방식이 아닌, 다른 방식으로 접근하고자 하는 시도에서 온 것이다.



`매직시트`라는 이름이 붙어있는 HR-V의 2열 시트는 착좌부를 직각으로 세우는 팁-업 방식의 좌석 구조를 채용했다. 이는 다인승 촤석을 갖춘 상용 밴, 혹은 미니버스 등에서 간혹 사용되는 방식으로, 실내 공간을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위한 방법론의 한 가지다.



착좌부를 들어 올리면, HR-V의 뒷좌석은 최대 126cm의 높이를 확보한 짐 공간으로 변신한다. 이를 통해 화분이나 캐리어 같이 똑바로 세워 실어야 하는 적재물을 효과적으로 적재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베젤(Vezel)이라는 이름으로 판매 중인 일본 시장에서도 HR-V의 특장점으로 내세우고 있는 부분이며, 호평인 부분이기도 하다.



건강미 넘치는 우월한 몸매로 `대세녀`에 등극한 양정원은 광고 영상 속에서 단아하면서도 섹시하게 필라테스와 폴댄스 동작으로 매직시트를 표현, 영상을 본 네티즌들로부터 ``폴댄스를 통해 단숨에 두 발을 90도 각도로 들어올리는 양정원의 동작을 통해 매직시트의 특장점을 한 눈에 알 수 있어 매우 인상적이었다``는 평가를 듣고 있다. 양정원이 함께한 혼다 HR-V 광고 영상은 유튜브 이외에도 혼다코리아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