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RV만의 특별한 오토캠핑
상태바
쉐보레 RV만의 특별한 오토캠핑
  • 이동익
  • 승인 2016.09.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쉐보레는 오는 10월 `제11회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을 개최하기로 하고, 지난 12일부터 참가 접수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트랙스, 올란도, 캡티바 등 쉐보레 RV를 타고 떠나는 이번 오토캠핑은 내달 29일(토)부터 30일(일)까지 1박 2일간 경기도 양평군에 위치한 양평 수목원 오토캠핑장에서 개최된다. 응모를 통해 선정된 100가족(약 400명)에게는 자연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오토캠핑에는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맨손 송어 잡기를 비롯해 문패 만들기, 비눗방울 만들기 등 아이들과 함께 야외에서 체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즐길 거리가 마련된다. 가을밤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쉐보레 콘서트도 준비된다. 쉐보레 콘서트에는 인기 개그맨 부부(정경미/윤형빈, 권재관/김경아 등)가 1박 2일 동안 캠핑에 함께 참석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매년 진행되는 쉐보레 RV 오토캠핑은 매회 응모자 수가 평균 5,000여 명에 달할 정도로 높은 인기를 보인다. 이번 행사는 내달 10일까지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 역시 홈페이지를 통해 10월 18일 발표된다.


쉐보레 RV 차량이 없어도 쉐보레 RV 오토캠핑에 참여할 수 있다. 쉐보레 RV 차량이 없는 가족도 오토캠핑을 즐길 수 있도록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가족에게 캠핑 동안 2016 캡티바를 무상으로 지원한다. 오토캠핑 응모 시 선택사항에 추가하여 신청할 수 있다.

신청하러가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