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승차부터 무상 점검까지` 제조사별 설 맞이 이벤트
상태바
`시승차부터 무상 점검까지` 제조사별 설 맞이 이벤트
  • 이동익
  • 승인 2016.01.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날이 다가온다. 이번 설은 주말을 포함해 최대 5일 동안 이어지는 황금연휴로, 설날을 맞아 귀향/귀성길에 오르는 이동 인구만 약 3천만명을 웃돌 것으로 전망된다. 각 자동차 제조사에서는 설을 앞두고 시승차를 제공하는 한편, 무상 점검 캠페인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보다 풍성하고 안전한 귀향길을 위해서 제조사에서 준비한 이벤트를 이용해보는 것은 어떨까? 각 제조사별로 준비한 이벤트를 종료 기간이 임박한 순서대로 정리했다.


캐딜락



캐딜락은 캐딜락 CTS를 설 연휴 기간 동안 시승할 수 있는 `2016 설 맞이 고객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27일까지 캐딜락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캐딜락과 OOO하고 싶다`의 빈칸에 소망을 적어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에게는 2월 5일부터 10일까지 CTS 시승 기회가 제공된다. 만 26세 이상의 운전면허 소지자는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29일 캐딜락 홈페이지와 CTS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쌍용자동차



쌍용자동차(이하 쌍용차)는 설날 귀성차량으로 다양한 모델을 시승할 수 있는 `Happy Driving 설 시승단`을 모집한다. 신청은 27일까지 쌍용차 홈페이지를 통해서 가능하며, 대상 모델은 티볼리, 코란도 C, 코란도 투리스모 등 총 30대다. 당첨된 고객은 오는 2월 5일부터 10일까지 시승차를 이용할 수 있다. 만 21세 이상의 운전면허 소지자는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 발표는 29일에 이루어진다. 아울러 시승 당첨자 전원에게는 시승차량 전달 시 주유상품권을 제공하며,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영화관람권 2매를 증정하는 등의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기아자동차



기아자동차는 설 연휴를 맞아 고향 방문이 어려운 중증 장애인 10명을 선정해 귀향을 지원하는 `기아자동차와 함께하는 행복한 초록여행`을 실시한다. 선정된 10명에게는 카니발 이지무브 차량 10대를 비롯하여 유류비, 소정의 귀향선물, 여행경비 50만원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해당 이벤트는 1월 29일까지 초록여행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2월 2일 홈페이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이하 현대차)는 명절을 맞이해 `현대자동차 11박 12일 설 귀향 차량 렌탈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차는 이번 이벤트에 아반떼 500대와 아이오닉 하이브리드 50대의 총 550대의 차량을 시승차로 운영한다. 아반떼는 이미 응모가 마감되었으나, 아이오닉 하이브리드는 31일까지 응모가 가능하다. 당첨된 고객에게는 2월 4일부터 15일까지 시승 기회가 제공된다. 만 21세 이상의 운전면허 소지자는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현대차 홈페이지를 통해 아반떼는 29일, 아이오닉 하이브리드는 2월 2일에 공지될 예정이다.


포드-링컨



포드와 링컨의 공식 딜러사인 선인자동차는 설 연휴 기간 동안 시승차를 제공하는 `Feel Ford 설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인자동차는 이번 이벤트에 포커스 디젤 8대, 몬데오 12대, 쿠가 12대 등 총 32대의 시승차를 지원한다. 시승을 희망하는 고객은 2월 3일까지 가까운 선인자동차 전시장을 방문해 응모권을 작성하면 된다. 당첨된 고객은 2월 6일부터 10일까지 포드의 세 가지 디젤 차량 중 선택한 차종을 무상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만 26세 이상의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 발표는 2월 4일 선인자동차 홈페이지와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된다. 단, 천안과 전주 전시장은 제외된다.


한국닛산



한국닛산은 설을 맞아 `설 맞이 무상점검 캠페인`을 실시한다. 2월 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전국 17개 닛산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된다.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은 엔진오일, 브레이크, 타이어, 와이퍼 블레이드 등 8가지 항목을 무상으로 점검 받을 수 있다.


인피니티 코리아



인피니티 코리아는 2월 6일까지 인피니티의 전 고객을 대상으로 `설맞이 무상 점검 캠페인`을 실시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은 엔진오일, 냉각수, 브레이크, 타이어, 와이퍼 블레이드 등 8가지 항목을 무상으로 점검 받을 수 있다. 본 캠페인은 전국 14개 인피니티 공식 서비스센터 및 직영점에서 진행된다.


폭스바겐



폭스바겐 공식딜러 클라쎄오토는 2월 6일까지 클라쎄오토 중고차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2월 6일까지 전시장에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는 친환경 폭스바겐 멀티백을 증정하며, 중고차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평생 엔진오일 교환권을 제공한다. 차종에 따른 추가 혜택도 주어진다. 골프 2.0TDI 프리미엄과 폴로 1.4 TDI R-Line 중고차 구매고객의 경우, 전면 썬팅과 후방카메라, HUD(헤드업디스플레이) 중 하나의 옵션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폴로 1.6 TDI R-Line 구매고객의 경우 전면 썬팅과 2-채널 블랙박스 또는 HUD 중 하나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이는 상기 차종에 한정되며, 재고 소진 시까지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