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샷 신제품 출시 기념 100% 무료샘플 이벤트 진행
상태바
불스원샷 신제품 출시 기념 100% 무료샘플 이벤트 진행
  • 모토야편집부
  • 승인 2017.07.07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동차 용품 전문기업 불스원이 3배 더 강력해진 불스원샷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오는 8월 3일까지 `불스원샷 프리미엄` 무료 체험 및 푸짐한 경품 당첨의 기회를 제공하는 100% 무료샘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래 방치하면 치석처럼굳어질 수 있는 엔진 때 제거의 중요성을 전달하고, 3배 더 강력해진 불스원샷 신제품을 소개하기 위해기획되었다.

매일 선착순 100명에 한하여 불스원샷 홈페이지(http://oneshot.bullsonemall.com)에접속하여 무료 샘플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고 불스원샷 퀴즈를 맞춘 뒤, 배송비만 결제하면 본인차량 유종에 맞는 불스원샷 프리미엄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무료샘플 신청과 동시에 진행되는 100% 경품 당첨 이벤트에도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본인차량의 엔진 상태를 점검하는 간단한 설문에 응답하면, 그 결과에 따라 필요한 불스원샷 제품을추천 받을 수 있는 동시에 경품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 5명에게는 200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독일 기술 100%로 만든 프리미엄 엔진오일 G-tech1년치(100명), 차량용 공기청정기불스원 에어테라피 멀티액션(300명) 등 푸짐한경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이벤트 응모자 전원에게는 불스원몰 5,000원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