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코리아 '아우디 사고 수리 지원 프로그램' 실시
상태바
아우디 코리아 '아우디 사고 수리 지원 프로그램' 실시
  • 모토야편집부
  • 승인 2017.08.08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우디 코리아는 차량 사고 발생 시 고객의 안전한 이동과 완벽한 차량 수리 제공을 위한 ‘아우디 사고 수리 지원 프로그램 (Audi Accident Care Program)’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아우디 차량을 소유하고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사고 수리를 원하는 모든 고객이 이용 가능하며, 사고 발생 시 무상 견인 서비스, 안전 귀가 서비스, 사고 수리 품질 보증 및 무상 점검 등의 서비스가 제공된다.

 

‘아우디 사고 수리 지원 프로그램 (Audi Accident Care Program)’을 통해 고객은 사고로 인해 차량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이동거리의 제약 없이 원하는 아우디 공식 서비스 센터까지 차량 견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무상 견인 서비스’를 24시간 연중 무휴 이용 가능하다. 특히 상시 사륜주행이 가능한 아우디 콰트로 차량의 특성에 맞게 모든 견인은 적재견인 방식의 견인 차량을 이용하여 제공된다. (일부 적재견인이 불가한 상황 제외)

또한, 사고 차량 견인 입고 고객이 차량 입고 후 안전하고 편안하게 귀가할 수 있도록 사고 당일 혹은 견인 입고일에 한해 총 1회 5만원 이내의 교통비를 지원하는 ‘안전 귀가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사고 수리를 받은 차량은 출고 후 1년 동안 ‘사고 수리 품질 보증’을 제공받으며 사고 수리 출고 후 1년 안에 ‘무상점검1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