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로버 코리아, 레인지로버 벨라와 함께하는 ‘랜드로버 익스피리언스’ 개최
상태바
랜드로버 코리아, 레인지로버 벨라와 함께하는 ‘랜드로버 익스피리언스’ 개최
  • 모토야편집부
  • 승인 2017.10.31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랜드로버 코리아는 11월 11일부터11월 26일까지 전국 3개지역을 순회하며 레인지로버 벨라를 경험할 수 있는 ‘2017 랜드로버 익스피리언스(2017 Land Rover Experience)’ 고객 체험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랜드로버 익스피리언스’는 랜드로버 전 라인업을 직접체험할 수 있는 도심 속 오프로드 체험 행사로 오프로드 주행 환경을 각종 인공 구조물을 통해 재현한다. 지난 2004년 랜드로버 코리아가 국내 첫 도입 후 매년 참가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랜드로버의 대표 소비자체험 프로그램이다. 랜드로버에 관심 있는 일반인은 누구나 행사에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극단적인 경사와 내리막 주행을 경험할 수 있는 테라포드, 계곡바닥과 유사하게 도강하는 수로 주행 코스, 불규칙한 험로를 연상시키는 장애물이 설치된 범피 코스, 언덕과 경사로 등 급격한 노면 경사 변화를 재현한 시소 코스 등 총 7가지오프로드 체험 코스를 마련했다. 특히, 수평 스프릿 뮤 코스에서는미끄러운 노면과 불규칙적인 노면을 종합 연출해 랜드로버의 기술력을 직접 경험 해 볼 수 있다.

참가자들은 올해 출시된 중형 SUV ‘레인지로버 벨라’와 ‘올 뉴 디스커버리’를직접 운전하며 각종 코스를 체험해 볼 수 있다. 이 외에 2017년형디스커버리 스포츠, 레인지로버 이보크 및 컨버터블, 레인지로버스포츠, 레인지로버 등 랜드로버 전 라인업 중 내가 원하는 차종을 골라 경험해 볼 수 있다.

11월 11일부터 부산(벡스코)을 시작으로 17일 서울(양재화물터미널), 25일 군산(새만금 컨벤션)까지전국 3개 지역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모든 시승은 랜드로버 전문 인스트럭터의 지도 하에안전하게 이루어지며, 행사장에 설치된 인공 구조물은 특수 설계 및 하중을 견딜 수 있도록 설계, 안전 관련 검사를 마쳤다.

연인 및 가족참가자를 위한 각종 부대 행사도 마련된다. 레인지로버 벨라 전시와 함께 레인지로버 벨라의 스토리를 알기쉽게 전달하는 큐레이팅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외에도 즉석 사진 촬영 및 키즈존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