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 코리아, 와일드 하이브리드 캠리와 함께 3色 고객 마케팅 스타트!
상태바
토요타 코리아, 와일드 하이브리드 캠리와 함께 3色 고객 마케팅 스타트!
  • 모토야편집부
  • 승인 2017.11.15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 캠리의 전례없는 변화를 재미있게알리고자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네이버 모바일 검색창에서 ‘캠리야 어떻게 변할 수 있어’를 음성으로 검색한 후 해당 페이지에서 퀴즈를 풀면 추첨을 통해 블루투스 스마트 우산, 컴팩트 천체 망원경 등 다채로운 경품을 받을 수 있다. 기간은 11월 30일까지다.

또한 토요타 홈페이지에서는 뉴 캠리구매 희망자를 대상으로 실시하는 ‘와일드 빅 매치’도 준비되어있다. 뉴 캠리의 퍼포먼스, 디자인, 공간성, 안전성, 연비5가지 강점 중 본인이 가장 좋아하는 카테고리에 투표하고 구매신청과 관련정보를 남기면 자동응모 된다. 응모는 11월19일까지며당첨된 5명은 차량 구매 시, 골프백 클럽풀세트, 서핑보드 스노우보드 세트, 나이키에어 조던세트 등 본인의 스타일의맞는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토요타 인스타그램도 눈 여겨 볼만하다. 최근 SNS에서 두터운 팬 층을 확보하고 있는 개그맨 김재우가 캠리의3가지 강점을 영상으로 재미있게 풀어나간다. 영상은 토요타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를 통해서 볼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토요타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toyota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