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 스포츠마케팅 통해 브랜드 경쟁력 강화
상태바
쌍용자동차, 스포츠마케팅 통해 브랜드 경쟁력 강화
  • 모토야편집부
  • 승인 2018.03.12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0312-쌍용차_스포츠마케팅_통해_브랜드경쟁력_강화1-tile-1.jpg

쌍용자동차가적극적인 스포츠마케팅 활동을 통해 국내 스포츠 활성화에 앞장서고 SUV 전문기업으로서의 브랜드 경쟁력강화에 나선다고 12일 밝혔다.

쌍용자동차는최근 2018 K리그2(한국프로축구 2부리그)에 참가하는 FC 안양(안양시민프로축구단)과 타이틀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한 데 이어 2018 한국프로축구와 프로야구 정규 시즌에 브랜드 광고를 통해 후원하는 등 적극적인 스포츠마케팅 활동을 펼치고있다.

FC안양 소속선수들은스폰서십 체결에 따라 지난 3일 광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개막전부터 쌍용자동차 로고와 렉스턴 스포츠문구가 적힌 유니폼을 입고 그라운드를 뛰고 있다.

또한 쌍용자동차최종식 대표이사는 지난 11일 안양종합운동장에서 열린 FC안양의홈 개막전에 시축자로 나서 선수들을 격려하고 구단의 성공적인 시즌을 기원했다.

쌍용자동차는스포츠 활성화와 스포츠문화 저변 확대를 위해 티볼리, 코란도 C, 렉스턴스포츠 등 경품 이벤트는 물론, 경기장 차량 전시 및 시승, 축구토크 콘서트 등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도 마련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