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시승회는 전세계 누적 판매 천만대 이상을 돌파한 토요타의 ‘하이브리드(Hybrid)’와 미풍이라는 뜻의 ‘브리즈(Breeze)’라는 단어를 합성하여 토요타 팬들에게 따뜻한 봄기운을 전하고자 ‘하이브리즈(Hybreeze)’라는 문구로 특별히 기획되었다.
시승고객을 위한 푸짐한 선물도 준비되어 있다. 시승 후 설문지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이슨 청소기, 여행 상품권,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도 증정한다.
토요타 코리아 관계자는 “욜로족을 위한 컴팩트 하이브리드 ‘프리우스 C’에서부터, 평범한 일상에 다이나믹한 즐거움을 가져다 줄 ‘라브4’까지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어울리는 토요타 라인업을 체험해 보셨으면 한다.”며, “봄철 하이브리드 시승도 해보시고 토요타에서 준비한 경품으로 생활의 작은 기분전환이 되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모토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