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통합금융서비스 제공사인 포르쉐 파이낸셜 서비스가 포르쉐 고객들을 위한 혁신적인 타이어 보상 서비스 ‘포르쉐 프로텍션 프로그램 (Porsche Protection Program)’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포르쉐 프로텍션 프로그램’은 포르쉐 파이낸셜 서비스의 운용 리스 금융 상품을 이용해 신차를 구매한 고객들에게 제공되는 포르쉐 최초의 타이어 케어 프로그램이다.
고객은 보상 프로그램 유효 기간 동안 차량 운행 중 타이어 한쪽에 손상을 입었을 경우, 차량이 최적의 밸런스를 유지할 수 있도록 타이어 한 쌍 모두를 보상 받을 수 있다. 보상 기간은 차량 구매 이후 1년 이내로, 주행거리12,000km 선도래 시점까지 타이어 2개를 1회에 한하여 교체 가능하다.
한편, 포르쉐 파이낸셜 서비스는 포르쉐 제품의 높은 잔존가치를 보장하는 금융 상품 ‘포르쉐 밸류 S’ 프로그램을 더욱 확장해, ‘파나메라 4’ 구매 고객을 위한 ‘파나메라 4 밸류 S’도 실시하고 있다.
고객들은 선수율 30%, 36개월 운용 리스 프로그램을 기준으로 1억 3천만 원의 차량(예시가격)을 월 2백만 원대의 납입금으로 소유할 수 있으며, 잔존가치는 최대 50%까지 보장 받을 수 있다.
‘포르쉐 프로텍션 프로그램’ 및 ‘파나메라 4 밸류 S’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치, 서초, 용산, 판교, 분당 서현, 인천, 일산, 대전, 대구, 광주, 부산 등 전국 총 11개의 포르쉐 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모토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