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 코리아, `E.T.A. 파이낸스` 실시
상태바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E.T.A. 파이낸스` 실시
  • 모토야편집부
  • 승인 2018.05.28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DK_보도사진]할리데이비슨 코리아, ETA 파이낸스 실시1-1.jpg

할리데이비슨 코리아가 파격적인 가격으로 자사 인기 모델인 스트리트 로드(Street Rod®), 아이언 883(Iron 883™)을 구매할 수 있는 ‘E.T.A. 파이낸스’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누구나 쉽게 할리데이비슨을 경험할 수 있게 한다는 의미의 E.T.A.(Easy To Access) 파이낸스는 ‘K-에디션’이 판매 시작 이틀 만에 완판된 것을 기념하고, 할리데이비슨 스페셜모델에 대한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관심에 부응하기 위해 기획됐다.

5월 26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E.T.A. 파이낸스 프로모션은 소비자들의부담을 줄이면서 혜택은 더하고 유지비 걱정까지 없앤 혜택으로 가득하다.

우선, 소비자들은 월 49,900원의 부담 없는 가격으로 할리데이비슨의 ‘스트리트 로드’를 소유할 수 있다. 50%의 선수금을 내고 60개월의 기간을 선택하면 월 49,900원의 가격으로 스트리트 로드구입이 가능하다.

‘아이언 883’ 역시, 신차 가격의 50%를 먼저 내고 60개월을 선택하면 68,300원이라는 가격에 할리데이비슨 스포스터를 가질 수 있다.

50%의 선수금이 부담스러운 구매자들을 위해 40% 또는 30%선수금 납부와 선수금 제로 파이낸스도 마련된다. 선수금 비율에 따라 3%대 저금리와 10만 원 미만의 저렴한 월 납부금, 중도해지 수수료 면제 등의 혜택도 따라온다.

프로모션 기간 내 스트리트 로드와 아이언 883을구매하면, ‘평생 무상 엔진오일 교환’이라는 파격적인 혜택이주어진다. 덕분에 최초 구매자의 경우, 해당 모터사이클을소유하는 기간 내내 유지비 부담에 따른 걱정을 덜 수 있다.

또한, 고급 액세서리가 기본 제공된다. 그에 따라 아이언 883을 할리데이비슨만의 클래식한 감성으로 가득한레트로 스타일로, 스트리트 로드는 도심형 모터사이클이라는 콘셉트에 충실한 파츠와 탈착식 리어백으로 꾸밀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