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 프리우스 프라임 스마트 에코 트립 실시
상태바
토요타, 프리우스 프라임 스마트 에코 트립 실시
  • 모토야편집부
  • 승인 2018.06.04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자료 1_180604_한국토요타자동차, 프리우스 프라임 스마트 에코 트립 실시-1.jpg

토요타 코리아는 6월 1일 프리우스 프라임 고객과 지인을 초청해 ‘프리우스 프라임’ 스마트 에코 트립(PRIUSPRIME SMART ECO TRIP)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에 대한 이해를높이고 스마트 에코 라이프를 경험 할 수 있도록 특별히 기획됐다.

참가자들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시스템과 에코드라이빙에 대해 배우고 프리우스 프라임을 직접 운전, 경기도 양평소재의 자연주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다 안토니오 컨템포러리 & 베이커리’에서 안토니오 심 셰프의 자연주의 음식과 전원 레스토랑에 대한 이야기를 들으며 에코 런치를 즐겼다.

또한, 유기농하우스를 둘러 본 후 안토니오 심 셰프와 에코 라이프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유기농 채소를 활용한 레시피를 배우며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프리우스 프라임은 토요타자동차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로 EV모드 최대 주행거리가 40km, 복합 연비 21.4km/L인 친환경 모델이다. 친환경 차량으로 인정되는 프리우스 프라임은 각종 세제 혜택과 정부 보조금을 포함해 최대 810만원의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서울 남산터널 통행료 감면, 공영 주차장 이용료 할인, 하이브리드 메인 배터리 10년 또는 20만km 이내 보증 서비스를 통해 더 스마트한 에코카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