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빌코리아윤활유, 상용차 대상 ‘모빌델박 안전 캠페인’ 진행
상태바
모빌코리아윤활유, 상용차 대상 ‘모빌델박 안전 캠페인’ 진행
  • 모토야편집부
  • 승인 2018.10.23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활유 제조, 수입, 판매 전문업체인 모빌코리아윤활유가 대형 상용차 엔진 보호 및 안전사고 예방에 도움을 주기 위한  ‘모빌델박 안전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자료] 모빌델박 안전 캠페인-1.JPG

모빌코리아는 대형 상용차용 엔진오일 브랜드 모빌델박(Mobil DelvacTM)의 신제품 출시와 국토교통부가 장려하는 첨단안전장치 장착의 중요성 환기를 목적으로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국토교통부는 최근 ‘자동차 및 자동차 부품의 성능과 기준에 관한 규칙’ 일부 개정안을 발표하고, 대형 상용차량의 첨단 안전장치 장착을 적극 장려하고 있다.

‘모빌델박 안전 캠페인’은 12월 15일까지 총 2달 동안 진행된다. 전국 79개 모빌델박 전문점에 방문한 대형 상용차 중 3가지 이상의 안전장치(차로이탈경고장치, 전방충돌경고장치, 후방경보기, 후방영상장치, 자동비상제동장치 등)를 장착한 차량이 대상이다.

위 조건에 해당하는 차량이 ‘Mobil Delvac XHP ESP M 10W-40’ 제품으로 엔진오일을 교환하면 캠페인 이벤트 응모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홈페이지(promotion.mobil.co.kr/safety)에 접속해 관련 정보를 입력하면 경품을 수령할 수 있다. 선착순 2,000명에게 5만원 상당의 신세계 온라인 상품권과 베스트 드라이버 인증 스티커를 제공한다.

            

모빌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모빌델박 안전 캠페인을 통해 보다 많은 상용차량 운전자 분들께서 안전사고 예방 및 엔진관리의 중요성을 깨닫게 되시길 바란다”며, “모빌코리아는 앞으로도 상용차 고객의 안전 운전 지원을 위한 혁신적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 캠페인 해당 제품인 ‘Mobil Delvac XHP ESP M 10W-40’는 모빌코리아가 지난 10월 초 출시한 상용차 전용 엔진오일이다. Mobil Delvac XHP™ ESP M 10W-40 제품은 새로 설계된 고성능 합성 디젤엔진오일이며, 그 결과 기존 시리즈 제품보다 더 많은 수입 자동차에 대한 규격을 보유하게 되었습니다.  상용 자동차 메이커들은 강화된 EURO 6 규격에 적응하기 위하여 대형 디젤 엔진을 계속해서 개발해 왔고, 그 결과 배기가스 저감장치를 개선하는 동시에 엔진출력도 계속 향상시켜 왔습니다. Mobil Delvac XHP ESP M 10W-40 제품은 이러한 최신 디젤 엔진의 특성을 고려하여 윤활유의 탁월한 저온 유동성, 고온에서의 점도 유지 및 휘발성 억제 성능을 제공하는 고성능 합성기유 및 새로운 첨단 기술의 첨가제가 개발 적용되어 엔진 수명 연장과 디젤매연여과장치(DPF)를 비롯한 배기가스 저감 장치의 효율성 유지에 우수한 성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일 교환 주기를 연장하고 디젤매연여과장치(DPF)를 비롯한 배기 시스템을 보호하는 데 탁월한 성능을 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