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아이나비 프리미엄 스토어’ 부산 강서, 창원 신규 오픈
상태바
팅크웨어, ‘아이나비 프리미엄 스토어’ 부산 강서, 창원 신규 오픈
  • 모토야편집부
  • 승인 2019.04.26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팅크웨어가 부산 강서 및 창원 지역에 ‘아이나비 프리미엄 스토어’을 새롭게 오픈 한다고 26일(금) 밝혔다.

팅크웨어_사진자료_아이나비 프리미엄 스토어.jpg

‘아이나비 프리미엄 스토어’는 본사에서 운영, 관리하는 직영 오프라인 매장으로 아이나비 블랙박스, 내비게이션, 틴팅필름 ‘칼트윈’, 외 차량용 헤드업 디스플레이, 공기청정기 등 차량 관련 디바이스 제품의 시연, 상담, 구매, 장착 및 A/S지원까지 원스톱(One-Stop)서비스를 제공하는 업계 유일 브랜드 스토어다.

‘아이나비 프리미엄 스토어’는 인천을 시작으로 수원, 부산, 대구, 광주, 대전, 서울, 포항, 의정부점을 오픈하며 전국적으로 주요 거점을 확대하고 있다. 이번 오픈으로 경남 거점을 확대했으며, 직영 브랜드 스토어는 지속적으로 늘려갈 계획이다.

팅크웨어는 ‘아이나비’ 브랜드를 성장시킨 고객 서비스 노하우를 기반으로 표준 서비스 가이드 라인을 확립하고 2013년 ‘프리미엄 스토어’를 첫 오픈 하며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를 위해 국내 최고 장착전문가와 스텝을 영입, 본사에서 직접 매장 운영 및 제품에 대한 교육을 진행해 고객에게 보다 질 높은 서비스로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자 노력하고 있다.

이 밖에도 팅크웨어는 ‘블랙박스 사고영상 무료 법률 상담서비스’ 등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안전운전 캠페인’, ‘교통약자 지원사업’, ‘사업용 차량 운전자 교육 지원’ 등의 사회공헌활동도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팅크웨어 마케팅본부장은 “본사 직영의 프리미엄 스토어를 전국적으로 확장해 나가며 업계 유일 원스톱 브랜드 스토어로서의 활동을 점진적으로 강화하고 있다”고 설명하며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고도화를 실현해 인지도를 넓히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 이라고 말했다.

새롭게 오픈한 아이나비 프리미엄 스토어의 위치는 부산 강서점_부산 강서구 낙동남로 526, 창원점_경상남도 창원시 의창구 의창대로282 4-14 이다.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나비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