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셀카, 10만원 대 중고차 리스상품 출시
상태바
AJ셀카, 10만원 대 중고차 리스상품 출시
  • 모토야편집부
  • 승인 2019.05.08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고차 유통플랫폼 기업 AJ셀카가 여신전문 금융기관 AJ캐피탈파트너스와 손잡고 중고차 리스상품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첨부사진] AJ셀카 로고.jpg

AJ셀카는 최근 ‘구독경제(일정 기간 동안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고 이용하는 것)’가 미디어나 SNS 콘텐츠를 이용하는 것을 넘어 소비재, 자동차 시장까지 확대되는 트렌드를 반영해 고객들이 더 경제적으로 니즈를 충족할 수 있도록 이번 서비스를 기획하게 됐다.

AJ셀카와 AJ캐피탈파트너스가 준비한 중고차 리스상품은 2014년식 기아 ‘레이 밴(VAN)’이다. 해당 모델은 뒷 좌석 시트를 없애고 적재공간을 마련해 박스카의 장점인 공간활용도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용료는 24개월 리스 기준, 보증금 100만원에, 월 19만원대로 고객 부담금을 최소화했다.

연 2회 소모품 교환 서비스도 제공된다. AJ셀카는 엔진오일세트(오일, 에어필터, 오일필터) 및 에어컨 필터 등의 소모품 교환 서비스를 제공하며, 내가 원하는 곳에서 편리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방문점검 서비스’도 연 2회 시행한다.

일반 장기 렌터카 서비스를 이용할 때와 달리 개인의 자동차 보험 경력이 유지되고 렌터카를 상징하는 ‘하·허·호’가 새겨진 번호판 대신 일반 번호판이 제공되기 때문에 개인 소유의 차량과 같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것도 이번 상품의 장점이다.

뿐만 아니다. 이후 6개월간 10,000km 주행 기준 엔진, 미션, 제동.조향.냉난방 장치 등에 대한 품질 보증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데, 이 서비스는 오직 이번 상품에 한해 적용된다.

AJ셀카 관계자는 “레이 밴 차량은 다양한 크기의 화물 운송이 필요한 소상공 사업자들을 타깃으로 출시된 만큼 이번 서비스를 통해 개인/법인 사업자 모두 더 부담 없이 차량을 이용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며, “특히 법인회사 차량으로 이용 시 월간 리스 비용을 손비 처리할 수 있기 때문에 절세효과도 기대해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