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틀리모터스, 영국 크루 공장에 최대 규모 태양광 패널 설치
상태바
벤틀리모터스, 영국 크루 공장에 최대 규모 태양광 패널 설치
  • 모토야편집부
  • 승인 2019.05.10 1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벤틀리모터스는 2.7MW 전력을 생산할 수 있는 1만 개의 태양광 패널을 설치했다. 이는 총 2개의 축구 경기장 너비(16,426m²) 및 1,378대의 차를 주차할 수 있는 주차 공간에 해당한다.

[참고사진] 벤틀리모터스 본사 크루 공장 전경_태양광 패널.jpg

벤틀리모터스의 이사회 임원이자 생산 부문 총괄 책임자인 피터 보쉬(Peter Borch)는 “향후 100년을 내다보면서 제품, 인력, 인프라 등에 대한 투자를 진행하는 것은 중요한 과제다. 특히 친환경 전략을 강화할 수 있는 새로운 시도들을 하고 있다”라며 “미래 모델을 위한 대체 파워트레인, 생산 과정에서 환경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을 최소화하는 노력 등을 포함해 벤틀리는 지속 가능한 럭셔리 모빌리티 구현에 가장 앞서나가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태양광 카포트는 벤틀리 본사 공장의 총 태양광 패널 에너지 용량을 1,750가구의 전력을 감당할 수 있는 수준인 7.7MW로 끌어올린다. 이는 2013년에 설치된 20,815개의 태양광 패널을 갖춘 지붕과 현재 크루에 있는 30,815개의 개별 태양광 패널들을 포함한 수치이다.

이 태양광 카포트는 혁신적인 태양광 카포트 전문가인 플렉시솔라(FlexiSolar)에 의해 설치됐으며, 해당프로젝트는 과학 및 테크놀로지 이니셔티브 지원을 통해 영국의 경제 성장을 목표로 하는 혁신 기관인 이노베이트 UK(Innovate UK)에 의해 지원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