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코리아 공식 딜러 프리미어모터스, FC안양 공식 후원
상태바
포드코리아 공식 딜러 프리미어모터스, FC안양 공식 후원
  • 모토야편집부
  • 승인 2019.05.27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드코리아 공식 딜러사인 프리미어모터스가 지난 5월 25일(토) FC안양과 공식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

포드코리아 공식 딜러사인 프리미어모터 FC안양 공식 후원.jpg

프리미어모터스는 이번 협약을 통해 FC안양의 ‘오피셜 스폰서’지위를 부여 받고 홈 경기 전광판 및 광고 노출과 함께 프리미어모터스 평촌전시장에 공식 차량 후원사임을 표기할 수 있는 혜택을 받게 된다. FC안양은 프리미어모터스의 차량을 후원받아 다양한 팬 서비스와 사회공헌활동에 활용할 계획이다.

이에 대한 첫 행보로 지난 25일 FC안양과 프리미어모터스가 함께 하는 ‘패밀리 투어 이벤트’를 진행해 FC안양의 팬들을 이벤트에 초청,  스포츠 마사지 체험 및 매치볼 딜리버리 등 선수단과 함께 하는 시간을 보냈다.  이 모든 활동은 프리미어모터스가 제공하는 포드 익스플로러 차량을 통해 이루어졌다.

프리미어모터스 김기호 대표는 “K리그2  최다 관중을 기록하고 있는 FC안양의 후원사로 참여하게 되어 기쁘며, 안양 시민들의 축구사랑에 매우 놀랐다”고 전하며,  “이번 시즌 FC안양과 함께 서로 윈-윈 하며 수준 높은 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함께 만들어 나가고 싶다” 며 이번 협약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FC안양 장철혁 단장은 “이번 경기는 프리미어모터스와 함께 하는 패밀리데이로 진행되었고, 경기장에 찾아오시는 가족 단위의 팬 분들이 더욱 다양한 경험을 하실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 고 밝혔다.

한편 FC안양은 올 시즌 5승 4무 4패로 리그 4위에 올라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