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오토살롱위크’, 캠핑카 전시관서 캠핑카 및 라이프스타일 소개
상태바
 ‘2021 오토살롱위크’, 캠핑카 전시관서 캠핑카 및 라이프스타일 소개
  • 모토야
  • 승인 2021.10.05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대체휴일 기간을 맞아 비대면 캠핑이 주목받는 가운데, 대한민국 대표 자동차 애프터마켓 전시회 ‘2021 오토살롱위크’가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캠핑카 전시관’을 통해 맞춤형 캠핑카 및 캠핑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다채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는 캠핑카 열풍에 30개가 넘는 캠핑 관련업체들이 참가했으며, 총 70여대의 캠핑카 및 카라반 차량을 전시한다. 스타렉스와 카니발 등 시중 상용차를 캠핑용으로 맞춤 튜닝하는 특장업체는 물론, 유럽형 및 미국형 모터홈 등 편의성이 돋보이는 수입 캠핑카들이 관람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캠핑카 뿐만 아니라 편의성과 내구성을 강화한 간편 캠핑용품도 다채롭게 준비됐다. 차량용 텐트, 캠핑의자, 폴딩박스, 보냉백, 캠핑 카트 등을 전시 및 현장 판매하고 있다. 오토살롱위크 사무국 관계자는 “최근 비대면 및 국내 여행자가 크게 늘면서 튜닝 트렌드도 캠핑카 및 오프로드 분야 튜닝이 빠르게 확대되고 있다”면서, “이에 이번 전시회에서도 다양한 업체들이 맞춤형, 프리미엄 성능의 캠핑카 및 캠핑용품을 선보이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2021 오토살롱위크’는 안전하고 쾌적한 전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킨텍스와 공동 방역을 진행하며, 전시기간 내내 마스크 착용 및 발열체크, 손 소독 등의 방역수칙을 준수해 운영하고 있다. ‘2021 오토살롱위크’ 전시회는 국토교통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서울메쎄인터내셔널, ㈜킨텍스가 주관하는 행사다. 국내 자동차 애프터마켓 산업의 활성화 및 글로벌 전시회로 거듭나기 위해 2019년부터 서울오토살롱과 오토위크가 통합돼 열리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