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코리아, 시네마틱 로드무비 ‘잠적’ 문소리 편 공개
상태바
포르쉐코리아, 시네마틱 로드무비 ‘잠적’ 문소리 편 공개
  • 모토야
  • 승인 2022.02.09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르쉐코리아(대표 홀가 게어만)가 포르쉐 최초의 CUV이자 두 번째 순수 전기차 타이칸 크로스 투리스모와 함께 혼자만의 자유로운 여정을 떠나는 시네마틱 로드무비 ‘잠적’ 문소리 편을 공개한다.

지난 해 처음 선보인 ‘잠적’은 포르쉐 제품과 함께 떠나는 로드트립 컨셉트의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그 동안 김다미, 김희애, 한지민, 조진웅 등 국내 정상급 배우들과 함께 한 새로운 포맷의 프로그램을 통해 나홀로 여행의 꿈을 담은 흥미로운 스토리를 전하며 시청자들에게 호평 받아왔다.

오는 10일 방송되는 올해 첫 ‘잠적’ 시리즈에는 임인년을 대표하는 호랑이띠 배우 문소리가 출연해, 타이칸 터보 크로스 투리스모와 함께 일상을 벗어나 수려한 자연 경관을 자랑하는 춘천과 인제에서 여유를 즐기는 모습을 공개한다.

춘천과 인제의 계곡, 강, 숲 등 아름다운 자연 경관이 어우러진 서정적인 영상을 통해 온∙오프로드에서 스포티한 퍼포먼스를 발휘하는 다재다능한 ‘타이칸 터보 크로스 투리스모’의 매력을 전할 예정이다.

포르쉐코리아 홀가 게어만 대표는 “스튜디오 디스커버리와 함께 한 ‘잠적’ 시리즈는 기존과는 다른 새로운 방식의 협업으로 시청자들에게 힐링을 선물하며 포르쉐만의 독특한 브랜드 경험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국내 포르쉐 팬과 고객들에게 브랜드 키워드인 ‘꿈’을 새롭고 흥미로운 스토리로 계속해서 공유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시네마틱 로드무비 ‘잠적’은 2월 10일 밤 10시 30분부터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와 SKY채널에서 동시 첫 방송 예정이며,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seezn (시즌)을 통해 방송 1주일 전에 미리 공개된다. 자세한 내용은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와 SKY채널, KT seezn (시즌)의 홈페이지 및 공식 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