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DS오토모빌, 지역별 보조금 확인하고 전기차 시승하자
상태바
푸조·DS오토모빌, 지역별 보조금 확인하고 전기차 시승하자
  • 모토야
  • 승인 2022.03.14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텔란티스 코리아 산하 푸조와 DS 오토모빌(이하 DS)이 전기차 3종을 대상으로 각 차량의 지역별 보조금 확인 후 시승을 완료하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정부와 지방자치단체의 보조금 규모가 발표된 이후 전기차에 대한 시장의 관심이 집중되는 시기에 맞춰 전기차 구매를 고려하는 고객층에 푸조와 DS 전기차의 매력을 적극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푸조와 DS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각 지역별 전기차 구매 보조금을 적용한 차종별 예상 구매가격을 제공한다. 보조금 계산이 가능한 전기차는 푸조 e-208과 e-2008 SUV, DS 3 크로스백 E-텐스 등 3종으로, 서울시 기준 푸조 e-208의 경우 국고보조금을 포함 총 677만원, 푸조 e-2008 SUV와 DS 3 크로스백 E-텐스의 경우 총 639만원의 보조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전기차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 고객은 보조금을 확인한 후 시승 신청 이벤트를 통해 곧바로 원하는 차종에 대한 시승 예약이 가능하다. DS의 경우 ‘찾아가는 시승’을 진행해 세일즈 컨설턴트가 직접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 방문해 차량에 대한 설명과 함께 시승 기회를 제공한다. 전기차 시승에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는 푸조의 경우 C-타입 케이블과 라이트닝 젠더 등이 포함된 ‘포켓 멀티 케이블’을, DS는 프리미엄 보조배터리를 증정한다. 각 차종 별 보조금 확인 및 시승 행사에 대한 세부 사항은 푸조 공식 홈페이지(www.epeugeot.co.kr)와 DS(https://www.dsautomobile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전국 푸조·DS 전시장에도 문의 가능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