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리아, 부산에서 M 고객들을 위한 축제 ‘M 퍼포먼스 게러지 나이트’ 개최
상태바
BMW 코리아, 부산에서 M 고객들을 위한 축제 ‘M 퍼포먼스 게러지 나이트’ 개최
  • 모토야
  • 승인 2023.06.22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MW 코리아(대표 한상윤)가 오는 30일 M 퍼포먼스 게러지 해운대에서 ‘M 퍼포먼스 게러지 나이트’를 개최한다. M 퍼포먼스 게러지 나이트는 BMW M 고객에게 보다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고자 마련된 행사다.

이번 행사에서는 국내 정상급 힙합 가수인 다이나믹 듀오와 인기 싱어송라이터 쏠이 뜨거운 힙합 공연을 펼치는 한편, 자동차 매니아들을 위한 M 게러지 토크 콘서트, 다트 게임, 레이싱 게임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제공된다. 행사는 M 퍼포먼스 클럽 회원, BMW 밴티지 가입 고객, 부산·경남 지역 BMW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별도로 발송되는 신청 링크를 통해 추첨에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22일에 발표된다.

한편, BMW M 퍼포먼스 게러지는 라운지 형태의 독립된 공간에서 M 모델의 유지, 관리 및 다양한 M 액세서리 파츠에 대한 전문적인 상담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M 고객 특화 서비스 공간이다. 이용 고객은 차량 정비 과정을 현장에서 직접 살펴볼 수 있으며, M 테크니션과 자유롭게 소통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BMW 코리아는 지난 2020년 수원을 시작으로 자유로, 군포에 M 퍼포먼스 게러지를 오픈했으며 지난 4월에는 부산·경남 지역 최초로 M 퍼포먼스 게러지 해운대를 새롭게 열어 M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해오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