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폴라, 개기월식에서 영감 받은 차량용 방향제 '이클립스' 출시
상태바
불스원 폴라, 개기월식에서 영감 받은 차량용 방향제 '이클립스' 출시
  • 모토야
  • 승인 2023.07.20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1위 자동차용품 전문기업 ㈜불스원의 차량용 방향제 전문 브랜드 ‘폴라(POLAR)’가 신비한 자연현상인 개기월식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을 적용한 차량용 방향제 폴라 이클립스 선바이저 3종과 통풍구 3종까지 총 6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신제품 ‘폴라 이클립스’는 ▲신비로운 블루문의 푸른 빛을 닮아 시원하고 매력적인 ‘블루문(아쿠아향)’ ▲우주의 신비를 나이테에 아로새긴 오랜 나무에서 발하는 ‘사일런트 갤럭시(우디향)’ ▲별처럼 빛나는 아침 햇살의 상큼함을 머금은 ‘샤이닝 스타(베리향)’ 등 3종의 향기를 각기 다른 세 가지 디자인에 담아냈다. 우주의 신비함을 담아낸 메탈릭한 디자인에 검증된 메이저 향료 회사의 고급 에센셜 오일을 함유하여 다채로운 향기 퍼포먼스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차량의 컨디션과 취향에 따라 선바이저 혹은 통풍구 타입을 선택할 수 있도록 출시되었다. 본품과 멤브레인 1개입으로 구성된 선바이저 타입은 자동차 선바이저 혹은 도어 포켓 등에 클립처럼 장착하여 실내 공간을 차지하지 않으면서도 주차권이나 카드를 꽂을 수 있어 공간 활용도가 높다. 본품과 멤브레인 외에 걸이형 끈이 제공되는 통풍구 타입은 자동차 에어컨 통풍구의 에어벤트에 포인트를 가미할 수 있고, 동봉된 끈을 활용하면 룸미러 걸이로도 사용 가능하다.

여기에 22년간 축적된 불스원만의 노하우가 집약된 ‘멤브레인’ 리필’의 특허 기술(특허번호 제10-1867878호: 투과성 필름과 이를 포함하는 포장필름 및 제조방법)로 향을 은은하고 기분 좋게 발하며, 방향제를 사용하는 동안 누액이나 손 묻음 현상을 방지한다. 제공되는 멤브레인을 사용한 후에는 원하는 향으로 리필만 별도 구매하여 교환하는 방식으로 지속 사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폴라 이클립스는 불스원 공식 온라인몰 ‘불스원몰’을 포함한 각종 오픈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다. 불스원 에어케어 담당자 안영은 선임은 “신제품 ‘폴라 이클립스’는 기존 ‘폴라’에서 주로 선보였던 귀여운 디자인을 탈피해 고급스러우면서도 메탈릭한 느낌을 담아 출시한 제품”이라며 “트렌디한 디자인에 담긴 고요한 우주의 신비로움을 내 차와 소중한 사람들에게 선물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