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텍, 공식 회사 홈페이지 새롭게 개편
상태바
리텍, 공식 회사 홈페이지 새롭게 개편
  • 모토야
  • 승인 2023.07.26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대 특장차 제조기업 리텍(대표 채경선)이 특장분야 친환경 모빌리티 전문기업의 아이덴티티 강화를 위해 회사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했다고 26일 밝혔다. 새롭게 구축된 홈페이지는 특장분야 ‘친환경 모빌리티 전문기업’인 리텍의 아이덴티티와 기술력을 강조하고, 사용자들이 회사와 제품정보를 편리하고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메뉴 구성을 단순화하여 배치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제품 특장점을 보여줄 수 있는 직관적인 이미지와 영상을 활용하여 특장 차량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것에도 중점을 뒀다. 제품 정보는 '제설장비', '도로환경장비', '건설장비', '군용장비', 'e모빌리티'의 5가지 카테고리로 세분화 되었으며, 각 제품의 라인업과 인증내역, 제원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군용장비’와 ‘e모빌리티’의 경우, 별도의 페이지로 운영된다. 해당 페이지를 통해 리텍이 개발 및 판매하고 있는 군수 특장 장비와 e모빌리티 제품에 대한 정보를 좀 더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고객지원 카테고리도 강화됐다. A/S 위치 정보, 절차 안내 등에 관한 기본 정보를 상세하게 제공 받을 수 있고, 제품 구매 및 서비스에 관한 문의사항도 ‘온라인 문의’ 페이지에서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자주하는 질문' 카테고리도 포함되어 고객의 궁금증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해결할 수 있다.

채경선 리텍 대표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특장분야 친환경 모빌리티 전문기업의 이미지를 강화하고, 고객들께서 편리하게 제품 정보를 얻고 신속하게 A/S 등을 지원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자사 홈페이지 방문자들의 편의성과 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갈 것”이라고 밝혔다. 리텍의 새로운 홈페이지는 반응형으로 설계되어 PC, 모바일, 태블릿 등 다양한 사용자 환경에서도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